켜요와 함께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 게임으로 출시!! 사전 예약 진행 중 본문

모바일 게임/사전 예약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 게임으로 출시!! 사전 예약 진행 중

켜요 2019. 3. 29. 18:55
반응형

일곱 개의 대죄가 게임으로, 사전 예약 진행 중

만화책 누적 발행 부수 3,000만 부 돌파한 일곱 개의 대죄가 게임으로 출시 된다. 아직 제작 중이며 사전 예약이 진행되고 있다. 사전등록자 수가 늘어날수록 사전등록 보상이 늘어나니 많은 참여가 필요하다. 대작 만화답게 게임도 기대되는 부분이다.

 

 

 

TV 애니메이션 명장면의 완벽 재현, 각 캐릭터의 스킬과 화려한 전투씬을 게임으로 재현했다. 혁신적인 스킬 카드 배틀 형식의 게임이고, 스킬 카드를 상황에 따라 적절히 사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즐겨보자.

 

 

위 영상은 실제 인게임 전투 영상으로 실제 만화와 굉장히 비슷한 모델링과 전투 방식을 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 일곱 개의 대죄 만화를 굉장히 재밌게 봤으므로 게임도 기대 하고 있다.

 

 

 

사전등록 보상은 10만, 20만, 30만, 40만, 50만 달성 시 점차 늘어나며, 이미 사전등록자 수 50만 명을 초과하여 숨겨진 보상이 공개되었다. 숨겨진 보상은 멜리오다스 코스튬이다.

 

 

 

사전등록 기간 중 공식 카페 가입자 수에 따른 추가 보상도 있는데, 이미 모두 달성되었다. 원나블에 견주는 인지도 있는 만화라서 그런지 기대 중인 사람이 많은 것 같다.

 

 

 

https://7ds.netmarble.com/preorder

사전 등록은 위의 링크를 통해서 가능하다. 그 밖의 다양한 정보가 많으므로 궁금한 점이 있다면 방문해보자.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