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검은사막 모바일 매화 신규 캐릭터 출시 임박, 사전 예약 진행 중 본문

모바일 게임/사전 예약

검은사막 모바일 매화 신규 캐릭터 출시 임박, 사전 예약 진행 중

켜요 2019. 4. 6. 18:29
반응형

검은사막M 신규 캐릭터 매화

매화는 화려한 검술과 민첩하고 정확한 궁술로 적을 사냥하는 여검객 캐릭터이다. 많이 다르긴 하지만 무사의 여성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듯싶다. 경쟁작인 트라하가 오픈을 앞둬서인지 검은사막 모바일도 이에 대비해서 대규모 패치를 준비하는 것 같다.

 

 

이벤트 기간 | 19. 04. 04 ~ 4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사전 예약 참여 시 매화의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고, 매일 일일 의뢰를 완료하면 신화 응축된 검은 기운과 에일린의 지원품 200개를 얻을 수 있다. 동양적인 미모가 뿜뿜!

 

 

매화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 방법

검은사막 모바일 접속 시 이벤트 보상 수령 탭에서 매화 사전 예약 이벤트를 볼 수 있다. 이벤트 탭에서 백련 찾아가기를 클릭하거나 가까운 마을에서 NPC 목록을 보면 백련이 있으므로 클릭해서 찾아가도 좋다.

 

 

 

사전 예약 하기를 누르면 매화의 보물 상자가 지급된다. 매화의 보물 상자는 매화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하다. 사전 예약 하기를 한 이후에는 매일 일일 의뢰가 가능한데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자.

 

 

 

총 7일 차까지 있는 일일 의뢰로 매일 필드의 적 100마리를 처치하면 된다. 7일 차까지 참여했다면 에일린의 지원품 200개를 받을 수 있다. 에일린의 지원품에는 흑결정과 스킬 수련서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다.

 

 

검은사막 PC 버전의 매화 전투 영상이다. PC 검은사막을 플레이했던 유저라면 이미 매화가 어떤 캐릭터인지 알고 있겠지만, 못해 본 유저들을 위해서 해당 영상을 첨부했다. 매화는 비 각성 시 도검을 사용하고, 각성 시에는 창을 사용한다.

 

개인적으로 검은사막 모바일 오픈 초기부터 제일 기다렸던 캐릭으로 나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이다. 어서 빨리 출시되어서 플레이하고 싶은 마음이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