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로스트아크(LOSTARK) 첫 신규 직업 <창술사> 사전예약 진행 중 본문

PC 게임/사전 예약

로스트아크(LOSTARK) 첫 신규 직업 <창술사> 사전예약 진행 중

켜요 2019. 4. 20. 17:19
반응형

로스트아크 무도가 신직업 창술사 사전예약

4월 12일 로스트아크에서 첫 신규 직업인 창술사 사전예약이 진행되었다. 창술사는 무도가 계열로 두 개의 스탠스를 자유롭게 변경하여 광범위한 딜과 순간 높은 피해를 줄 수 있는 직업이다.

 

 

창술사 사전예약 | 19. 04. 12 ~ 04. 24

사전예약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 이벤트 탭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아크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 바람.

 

 

사전예약은 계정당 1개의 휴대폰 번호로만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 참여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문자 메시지를 통해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 4월 24일 (수)에 일괄 전송되는 것 같다. 창술사 무기 아바타와 칭호가 지급되니 원하는 사람은 참여하도록 하자.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통 이런 이벤트는 추첨으로 보상을 지급하지만, 특이하게 SNS에 공유를 하기만 하면 보상을 전원 지급한다. 보상은 사전예약과 같은 방식인 쿠폰으로 지급된다.

 

 

요즘 로스트아크가 시들시들한데 신규 직업 출시로 어떻게 다시 핫 해지려나... 물론 나도 한 번쯤은 플레이해볼 것 같다. 직업 자체는 굉장히 매력적으로 느껴졌고, 창이라는 무기도 마음에 들기 때문!! 하지만 매일 해야 되는 숙제 콘텐츠와 아크라시움, 템 레벨 등 압박감 때문에 오래는 못하겠지만 말이다.

 

창술사 사전예약 페이지 링크

https://lostark.game.onstove.com/Promotion/Reservation/190412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