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에픽세븐(Epic7) 첫 콜라보가 진행된다. 유명 IP와 함께??!! 본문

모바일 게임/공략과 정보

에픽세븐(Epic7) 첫 콜라보가 진행된다. 유명 IP와 함께??!!

켜요 2019. 4. 20. 17:45
반응형

에픽세븐(Epic7) 길티기어와 콜라보!!

이전에 유명 IP와 콜라보를 진행한다는 개발자의 발표가 있었다. 과연 어디일지 궁금하단 반응이 많았는데, 그 유명 IP는 길티기어로 공개됐다. 모바일 게임인 세븐나이츠와도 이미 콜라보를 진행한 적이 있었고, 격투 게임 마니아들에게는 유명한 것 같지만 일반적으로는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은데... 너무 기대하게 한 것이 아닌가 싶다. 여튼 첫 콜라보인 만큼 그래도 기대는 된다.

 

 

정확한 출시일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아마 4월 4주차 업데이트인 4월 24일에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영웅 기대도 투표와 공개된 캐릭터들을 보면 아마 솔 배드가이, 디지, 바이켄 이렇게 3가지의 캐릭터가 나올 것 같다.

 

 

좌측부터 순서대로 솔 배드가이, 디지, 바이켄으로 길티기어 게임에서 괜찮은 연출을 볼 수 있었다. 해당 게임에 필살기도 있어 에픽세븐에서 출시됐을 때 위화감도 없을 것 같아 보였다.

 

 

에픽세븐 공식 홈페이지에선 길티기어 영웅 기대도 투표가 진행 중이다. 디지가 가장 많은 표를 얻었고, 바이켄이 그다음 솔 배드가이가 꼴찌다. 역시 아무래도 남성 유저가 더 많기 때문에 남성 캐릭터는 웬만큼 매력적이지 않은 한 여성 캐릭터를 이기지 못하는 것 같다. ㅋㅋㅋㅋ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