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로스트아크 창술사 출시!! 50레벨 점핑 캐릭터 받자!! 본문

PC 게임/공략과 정보

로스트아크 창술사 출시!! 50레벨 점핑 캐릭터 받자!!

켜요 2019. 5. 4. 18:06
반응형

로스트아크 신규 직업 창술사 출시, 50레벨 점핑 이벤트 진행 중

첫 신규 직업인 창술사 출시와 동시에 전투 레벨 50까지 점핑할 수 있는 점핑 성장권을 전원 지급한다. 지금 바로 접속해서 창술사도 플레이해보고 점핑 성장권도 받자! 점핑 성장권은 계정 내에 50레벨 캐릭터를 보유해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캐릭터가 없는 신규 유저는 점핑 권은 받을 수는 있지만 50레벨 캐릭터를 하나 키워야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신규 직업인 창술사도 점핑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 2019. 04. 24 (수) ~ 05. 29 (수) 정기 점검 전

 

점핑 성장 이용권은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접속 시 자동으로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계정 내 50레벨 캐릭터가 없더라도 받아두기만 하면 언제든지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했다면 캐릭터 생성을 통해 1레벨 캐릭터를 만들면 <점핑 성장 가능>이라고 표시가 뜬다. 아래쪽 점핑 성장 시작을 눌러주자.

 

 

점핑 성장 시작을 누르면 점핑 성장 이용권을 이용할 것인지 물어본다. 점핑 성장은 전직부터 시작되고, 진행 도중에 취소가 불가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처음 캐릭터 생성 이후 시작할 때 튜토리얼을 마치면 나오는 직업 선택부터 시작하게 되는데, 여러 가지 직업을 체험해볼 수 있으니 사전에 체험해본 뒤 원하는 직업을 선택하도록 하자. 나는 이번에 나온 신규 직업인 창술사로 선택했다.

 

 

전직을 완료하고 나서 바로 50레벨이 안 되어서 의아해했는데 점핑 캐릭터에게만 따로 생긴 시스템을 통하여 레벨업과 장비를 받는 형식이었다. 이를 통해 캐릭터 플레이를 익힐 수 있어 굉장히 괜찮은 시스템이라고 생각됐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일정 레벨이 오르고, 그에 맞는 장비를 지급받을 수 있다. 한 파트마다 스킬 초기화 티켓을 주기 때문에 부담 없이 스킬 초기화를 하며 여러 가지 스킬을 사용해볼 수 있다. 대충 2시간 정도면 50레벨을 달성할 수 있는 것 같다. 모든 던전을 마치면 전투 레벨 50, 장비 레벨 280인 상태가 된다.

 

 

로스트아크 점핑 이벤트 페이지에서 성장 지원 캐릭터를 하나 선택하여 달성 레벨마다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각종 장신구와 장비 레벨 성장에 필수인 아크라시움, 여러 가지 성장에 엄청난 도움을 주는 아이템들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전 이미 아이템 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도 참여 가능하니 참고하자.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