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신작 모바일게임 <일령계획> 사전 예약 시작! 본문

모바일 게임/사전 예약

신작 모바일게임 <일령계획> 사전 예약 시작!

켜요 2019. 5. 4. 18:37
반응형

<일령계획> 사전 예약 참여하자.

롱투코리아 신작 '일령계획' 사전 예약이 시작 됐다. 중국 개발사 SYM 스튜디오에서 개발 되었고, RPG와 디펜스를 합친 2D 전략 디펜스 RPG이다. 고퀄리티의 일러스트와 깜찍한 SD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고, 일본의 초호화 성우진도 참여해 기대가 크다.

 

 

 

애니메이션 영상 1차 | 일령계획 공식 YouTube

 

일령계획 사전예약 페이지를 방문하면 사전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참여하는 전원에게 한국형 오리지널 한정판 캐릭터인 6성 각시를 지급한다. 사전예약 참여는 휴대폰 번호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어느 게임에나 있듯이 달성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사전 에약 참여 인원수가 10만을 돌파할 시 각시 스킨과 각종 재료 아이템들이 지급된다. 많은 참여가 기대되는 부분이다.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페이지 링크를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고 공유한 게시글 URL을 공식카페 인증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위의 보상들을 지급한다.

 

 

 

일령계획 사전예약 페이지를 방문하면 여러가지 일러스트도 볼 수 있다. 고퀄리티 일러스트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방문해보도록 하자.

 

 

게다가 다수의 일본 유명 성우들이 참여했고 캐릭터 별로 보이스를 들어볼 수도 있다. 나는 오타쿠여서 익숙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는데, 왠지 모르게 반가웠다. ㅋㅋㅋㅋ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일령계획

사전예약 개시!

10project.co.kr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