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패스 오브 엑자일(POE) 6월 한국 정식 출시 사전 예약 진행 중 본문

PC 게임/사전 예약

패스 오브 엑자일(POE) 6월 한국 정식 출시 사전 예약 진행 중

켜요 2019. 5. 15. 08:34
반응형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출시 임박

해외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패스 오브 엑자일이 6월 카카오게임즈를 통해 한국 정식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디아블로와 비슷한 온라인 PC 게임으로 엄청나게 방대한 스킬 시스템이 특징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 개발사 대표 인터뷰

 

 

 

사전 예약 기간 | 19. 04. 24 ~ 프리 오픈 전

사전 예약은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인증번호를 받아 인증을 하면 신청은 완료된다. 사전 예약 참여시 Light Swarm 펫을 지급받을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이미 해외에서 크게 성공하였다. 스팀에서 엄청난 접속자를 자랑하며, 한국인 커뮤니티 회원 수도 6만 명에 달할 정도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디아블로3 과는 다르게 방대한 스킬 시스템을 통해 한 캐릭터로 엄청 다양하게 육성 가능하다. 그리고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방대한 콘텐츠 또한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다. 게다가 Non Pay-to-Win이 기본 정책이기 때문에 캐릭터 능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 과금 체계이며 돈을 많이 쓴 유저가 시간을 많이 투자한 유저를 제치는 상황은 만들고 싶지 않다고 한다.

 

개발자가 디아블로 2의 팬이었던 만큼 그 시절 향수와 감성 그리고 또 다른 재미를 느껴볼 수 있지 않을까??

 

 

패스오브엑자일 | Daum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악마의 계승자 모집 중!

pathofexile.game.daum.net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