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샤이> 사전 예약 참여하자! 본문

PC 게임/사전 예약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샤이> 사전 예약 참여하자!

켜요 2019. 6. 9. 13:35
반응형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샤이> 출시 임박!

검은사막 오프라인 행사인 하이델 연회를 통해 샤이의 정보가 공개되었다. 샤이는 작고 귀여운 것이 특징이며, 자기 몸과 비슷한 사이즈의 부메랑을 휘두른다. 이제까지 검은사막에서 인간 종족 밖에 만나볼 수 없었는데 이번을 기회로 검은사막 내의 새로운 종족인 샤이를 만나볼 수 있을 것 같다. 타 게임의 마법사, 엘린과 같이 귀여움을 담당하는 캐릭터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샤이가 출시됨으로 인해 그 부분도 메꿀 수 있어 더욱더 매력적인 게임이 될 것 같다.

 

신규 클래스 '샤이' 시네마틱 트레일러 | 검은사막 공식 YOUTUBE

 

샤이 사전예약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얼마 전 카카오 퍼블리싱 계약 만료와 함께 펄어비스 자체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홈페이지 주소가 변경되었으니 참고 바람.

 

한국에서는 오는 12일부터 샤이 사전 생성이 가능하고, 한국을 제외한 다른 국가에서는 19일부터 사전 생성이 진행된다.

 

사전예약 참여 시 사냥과 생활 콘텐츠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과 당나귀가 착용할 수 있는 마구를 지급한다. 사전예약은 다른 게임들과 같이 휴대폰 번호를 통해 인증하면 완료되는 방식이다.

 

검은사막 테스트 서버인 검은사막 연구소를 통해서 샤이를 미리 만나볼 수도 있으니 궁금한 사람들은 플레이해보자.

 

 

 

▼검은사막 홈페이지 바로가기

 

검은사막│펄어비스 – 5월 30일, 직접 서비스 시작

150개국 1000만 명의 선택, 검은사막 - 강렬한 전투와 모험이 펼쳐지는 오픈월드 MMORPG.

www.kr.playblackdesert.com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