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대작 소설 '달빛 조각사'가 게임으로 사전예약 진행 중 본문

모바일 게임/사전 예약

대작 소설 '달빛 조각사'가 게임으로 사전예약 진행 중

켜요 2019. 8. 30. 19:16
반응형

달빛조각사 사전예약

도서 누적 판매 부수 85만 부, 카카오페이지 구독자 500만인 베스트셀러 '달빛 조각사'가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다. 소설의 주인공인 위드와 동료 모험가들의 여정이 현실이 된다. 방대한 오픈월드, 다채로운 생활 콘텐츠가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다. 달빛 조각사 게임의 개발은 이전 바람의나라(1996), 리니지(1998), 아키에이지(2013)의 개발을 맡은 송재경 개발자가 맡게 되었다.

 

 

 

19년 8월 28일 사전예약이 진행되었고, 하루 만에 사전예약자가 100만을 돌파했다. 사전예약 참여 시 인 게임 스페셜 아이템 패키지와 꼭곰이 이모티콘이 지급되고, 서버와 캐릭터명까지 선점하면 추가 선물도 기다리고 있다. 사전예약은 카카오 계정 당 1개의 캐릭터명만 선점 가능하고 완료 후 캐릭터명 선점에 관련된 메세지가 발송될 수 있다.

 

 

게임 소설인 달빛 조각사의 세계관에 대해서 얘기해보자면 천재 과학자의 개발을 통해 출시된 게임 로열로드의 내용을 중심으로 전투, 생활, 파티, 조각, 히든 퀘스트 등 판타지 월드 베르사 대륙에서 펼쳐지는 모험가들의 이야기이다. 그리고 그들 중 주인공이 전설의 달빛 조각사라 칭송받는 한 사람이다. 최고의 모험가 '위드' 그가 걸었던 발자취를 넘어선 최고의 모험가가 되어보자.

 

 

 

 

모험가들의 꿈, 달빛조각사

"대작과 거장이 만난 새로운 세상" 달빛조각사, 지금 사전예약 진행 중!

moonlight.kakaogames.com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