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모바일 MMORPG 리니지2M 드디어! 사전예약 시작! 본문

모바일 게임/사전 예약

모바일 MMORPG 리니지2M 드디어! 사전예약 시작!

켜요 2019. 9. 5. 17:52
반응형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M(LINEAGE 2M)

'리니지2M'은 엔씨소프트의 차세대 모바일 게임으로, 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가 앞으로 몇 년간 기술적으로 '리니지2M'을 따라올 수 있는 게임이 없도록 노력했다고 발표한 만큼 네티즌들의 기대감이 아주크다. 김택진 대표는 4K 그래픽, 캐릭터가 겹치지 않는 충돌 기술, 로딩 없는 심리스를 세 가지 특징으로 삼았다. 하지만 사전예약을 앞두고 논란도 있었는데, 바로 '리니지2M' 티저의 표절 논란이었다. 해당 영상은 삭제되었고, 엔씨 관계자는 외주 제작자가 만들어 내부 검토 중에 있다고 한다.

 

 

 

사전예약은 19. 09. 05.부터 시작되었고, 종료 기간은 미정이다. 양대 마켓인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 스토어 모두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리니지2M'의 최대 장점은 '리니지2M'의 출시 일정에 맞춰 같이 등장하는 엔씨소프트의 차세대 플랫폼 '퍼플'이다. '퍼플'은 모바일 게임의 PC 구동을 해주어 장소 제약이 없는 크로스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 화면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이를 통한 색다른 파티 플레이가 기대된다.

 

 

 

사전예약 방법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해당 게시글 맨 아래 링크해두었으니 참고 바람.

 

사전예약 참가자는 아데나 10만, 정령탄 1000개,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를 지급받을 수 있다. 출시 안내 및 사전예약 보상은 문자로 전송된다.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 앱 스토어)에서도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참가 시 정령탄 500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그 밖에 리니지2M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참가자에게는 추첨으로 경품을 지급한다. 당첨 확률은 공유 횟수가 많을수록 증가하며 해당 이벤트의 당첨 결과 및 경품 지급 안내는 리니지2M 공지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리니지2M – NCSOFT

사전 예약 진행 중

lineage2m.plaync.com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