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디아블로가 모바일로??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예정 본문

모바일 게임/공략과 정보

디아블로가 모바일로??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예정

켜요 2018. 11. 3. 11:15
반응형

디아블로 모바일 전격 출시!!

블리즈컨 2018을 통해 디아블로 시리즈의 차기작으로 디아블로 이모탈을 공개 했다.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 예정이다. 개발은 블리자드 엔터테이먼트와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와 공동으로 하였고 넷이즈 게임즈는 중국 모바일 게임사로 블리자드와 오랜 파트너이다.






디아블로 이모탈 소개 영상

장르는 기존과 같은 MMORPG이며 스토리는 디아블로2 파괴의군주와 디아블로3의 사이인 내용을 다룬다. 이제서야 제대로 된 모바일 게임을 만날 수 있을 것 같다는 기대감이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의 장점은 유저들과 같이 즐긴다는 부분이다. 디아블로2처럼 최대 8인으로 컨텐츠를 즐길수있다.








직업은 야만용사(Barbarian), 성전사(Crusader), 악마사냥꾼(Demon Hunter), 수도사(Monk), 강령술사(Necromancer), 마법사(Wizard)등 6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수준 높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각 직업마다 새로운 스킬들을 구현했고 향후에 신직업도 추가할 예정이다. 디아블로의 새로운 스토리라인과 직업, 새로운 전리품 등을 만나보자.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 등록

현재 디아블로 이모탈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진행중이다. IOS 그리고 안드로이드 모두 가능하며, 따로 기간은 발표된게 없다.



많은 블리자드 팬들과 유저들이 디아블로 시리즈를 기다리고 있는 만큼 신경써서 개발을 했지 않나 싶다. 아직 블리즈컨이 끝나지 않은 만큼 새로운 소식을 더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