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로스트아크 대기열 문제, 중국인 때문!! 본문

PC 게임/공략과 정보

로스트아크 대기열 문제, 중국인 때문!!

켜요 2018. 11. 12. 20:57
반응형

엄청난 대기열로 난리난 로스트아크 자유게시판

현재 저녁시간대 대기열이 2만이 넘어가고 있다. 최소 4-5시간을 기다려야 접속이 되는 상황이다. 현재 가장 의심 되는 부분은 중국에서의 접속이다. 이들은 VPN을 사용해 불법으로 로스트아크에 접속 하고 있다. 정말 크나큰 문제이며 한국 게임인데 한국인들은 접속을 못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왔다 ㅋㅋㅋㅋㅋ






로스트아크 입구컷

2만이 넘는 대기열이 뜨다가 이제는 대기열마저도 못보게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하면 서버를 닫아야 하는게 정상이 아닐까? 현재 스마일게이트에선 아무런 피드백이 없다. 그저 눈가리고 아웅 하는 수준



'정상적인' 기업 이었으면 당장 해결을 하지 못하더라도 "빠르게 해결책을 찾겠다." 등 빈말이라도 유저를 안심시키지 않았을까? 한마디도 없이 입 꾹 닫고 있으면 어쩌겠다는 것인지.... 정말 답답하다.







중국 인터넷 방송 도유티비

한국의 아프리카TV와 같은 인터넷 방송 사이트이다. 여기서 중국인들이 우회해서 로스트아크에 불법으로 접속하고 있다. 중국은 인구가 많아 한국 로스트아크 방송엔 젤 많은 곳이 4천정도인데 저긴 기본이 1~2만이다. 시청자 수만 저정도인데 로스트아크에 접속하는 중국인 수는 한국 유저 만큼 될 것이다. 이러니 대기 순위가 2만이 넘게 걸릴 수 밖에



어느 중국인 BJ가 한국 로스트아크 방송을 도방해서 한국BJ와 서로 만나게 되었는데 세 번째 이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정~말 뻔뻔하다. 불법을 당연하게 여기며 뭘 잘못했는지 인지를 못하고 있다.



많은 유저들이 로스트아크를 기대하고 있었고 오픈도 정상적으로 되었는데 게임을 플레이하지 못하고 있다. 논란이 일어나면 해결을 해야지 지켜보고만 있을 일이 아니다. 잘 대처해서 한국 유저들이 정상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