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넥슨 기대작 '트라하' 출시 예정 사전예약 진행 중!!! 본문

모바일 게임/사전 예약

넥슨 기대작 '트라하' 출시 예정 사전예약 진행 중!!!

켜요 2019. 2. 14. 23:38
반응형

2019년 넥슨 기대작 '트라하' 출시 예정


19년 2월 14일 기자간담회에서 트라하가 공개되었다. 모아이게임즈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넥슨에서 글로벌 퍼블리싱을 맡았다. 정식 출시 예정일은 19년 4월 18일이다. 넥슨의 올 한해 최고 기대작으로 현재 개발 인원은 100여 명이나 된다고 한다. 최고의 수준의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하이엔드 게임으로 소개되었는데 이를 통해 얼마나 이 게임에 대해 자신이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게다가 홍보모델로 토르 배역인 크리스 햄스워스가 나와 더욱더 이목을 끌고 있다.






트라하 사전예약 영상 | 트라하 공식 유튜브





트라하는 오픈형 월드로 탈 모바일 급 스케일과 섬세하고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을 자랑한다. PC에서 느꼈던 수준의 게임을 드디어 모바일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을까?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360도로 지원되는 하이퀄리티 인게임 필드 파노라마 사진을 직접 볼 수 있으니 꼭 한번 확인해보자!!





독보적인 커스터마이징도 기대할 부분 중 하나이다. 얼굴 외형부터 체형, 피부, 질감 등 정밀하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섬세한 기능을 통해 개성 있는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보자. 





독특하게도 특정 클래스로 전직을 하는 것이 아닌 장착 무기에 따라서 클래스가 변경된다. 이를 통해 다양한 플레이의 전투가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대검, 쌍검, 활, 방패, 너클, 지팡이 총 6종류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진행 시 [고급] 여행자의 의상 상자가 지급된다.

  • 기간: 2019. 02. 14 (목) ~ 공식 오픈 전까지 | 트라하 사전예약





그 밖에도 레다의 선택, 레다의 인증과 같이 다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트라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