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에픽세븐 신규 영웅 '타마린느' 상향 패치로 이제는 필수 정령사!! 본문

모바일 게임/공략과 정보

에픽세븐 신규 영웅 '타마린느' 상향 패치로 이제는 필수 정령사!!

켜요 2019. 2. 17. 21:42
반응형

에픽세븐 최초 변신 캐릭터 정령사 타마린느


2월 2주 차 패치로 5성 신규 정령사인 타마린느가 추가되었다. 타마린느가 나오기전 드디어 디에네를 대체할 수 있는 정령사가 나오나 하는 기대감도 없지 않아 있었다. 하지만!! 성능은 최악... 어디서도 써먹지 못할 이도 저도 아닌 캐릭터였던 것이다. 유저들은 최초의 변신 캐릭터라 참신해서 한 번 뽑아보자 하는 마인드들이었다. 여론도 급속도로 안 좋아졌고 제작사에서도 이를 인지했는지 2주 차 패치에 엄청난 상향으로 1티어 정령사 자리에 위치하게 되었고 현재는 디에네까지는 아니어도 엄청 높게 평가되는 분위기이다.





스토브 에픽세븐 홈페이지에 공개된 2주 차 패치노트의 타마린느 상향 내역이다. 3스킬인 변신이 스테이지를 넘어가도 쿨타임 9턴 최대 상태로 계속 초기화가 되어 어찌 써먹을 방법이 없었는데 이 부분이 개선되고 덩달아 낮았던 힐량까지 개선되었다. 아무 곳에도 써먹을 방도가 없던 영웅이 상향 패치를 통해 PVP는 물론 PVE에서도 높은 성능을 뽑아내게 됐다.



Ⅰ. 스킬정보


타마린느 폼

  • 고요한 선율(1스킬) - 적을 공격하고 생명력이 낮은 아군 체력 회복 + 3스킬 변신의 쿨타임 1턴 감소

  • 숲의 노래(2스킬) - 아군 전체의 생명력 회복 + 3스킬 변신의 쿨타임 1턴 감소

  • 샤이닝 스타☆(3스킬, 변신) - 자신의 생명력을 모두 회복하고 추가 턴을 가지고 3턴 간 가희가 된다.


가희 폼
  • 고요한 선율(1스킬) - 적 전체를 공격하고 가장 공격력이 높은 아군에게 협공을 발생시킨다.

  • 숲의 노래(2스킬) - 아군 전체에게 2턴 간 공격력 증가와 행동 게이지를 30% 증가시킨다.


소울

  • 고요한 선율(1스킬) - 소울 20을 소모하여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크게 회복시킨다.




영웅 각성 3단계를 달성해야 샤이닝 스타☆(변신) 스킬 사용 시 추가 턴이 발생한다.



Ⅱ. 인게임 모션


유나의 친구 최소미라고도 불리우는 타마린느는 최초 스테이지에서 변신 전 상태로 시작한다. 1스킬과 2스킬로 턴을 빠르게 감소시켜 9턴의 쿨타임을 가진 3스킬로 변신을 하는 방식이다.




*일부 스킬의 움짤은 배속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해당 움짤은 PC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순서대로 1, 2, 3스킬 -> 가희 폼 1, 2스킬이다. 변신 자체가 참신하기도 하지만 스킬 전체적으로 잘 뽑힌 느낌이 든다. 타마린느 캐릭을 보니 정말 애니메이션을 보는 느낌 ㅋㅋㅋㅋㅋ



Ⅲ. 추천 아티팩트


타마린느 추천 아티팩트 3선

첫 번째로 타마린느에게 가장 안성맞춤인 '마지라하의 마법고사' 해당 아티팩트 사용 시 엄청난 행동력 게이지 주작이 가능해진다. PVP, PVE 만능 아티팩트!!


두 번째'영약의 시험관' 모든 정령사들에게 사용되는 만능형 아티팩트로 타마린느에게 약화 초기화가 있지만 쿨타임이 긴 편이기 때문에 영약도 많이 사용된다.


세 번째'미래시의 촛대' 피격 시 발동되는 쿨타임 감소 효과로 더욱 빠르게 3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마지라하의 마법고서가 없다면 기용해볼 만한 것 같다.



Ⅳ. 타마린느 소환확률 UP


픽업 기간 : 19. 02. 07 ~ 19. 02. 20

픽업 기간이 얼마 안 남았기 때문에 관심 있는 사람은 얼른 뽑도록 하자. 물론 갖고 싶다고 해서 쉽게 나오는게 아니지만... 그래도 다들 타마린느를 가질 수 있길 바람.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