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검은사막 모바일 점핑 캐릭터 추천, 어떤 직업이 좋을까?? 본문

모바일 게임/공략과 정보

검은사막 모바일 점핑 캐릭터 추천, 어떤 직업이 좋을까??

켜요 2019. 3. 3. 07:57
반응형

검은사막 모바일 점핑 캐릭터 추천


은사막 모바일에 점핑 캐릭터가 출시되었다. 하지만 캐릭터가 많아 무슨 캐릭터를 고를지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 점핑 캐릭터 추천 글을 작성해보았고 RPG 게임에서 캐릭터 고르는 게 항상 난제인 만큼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검은사막 모바일을 오픈했을 때부터 즐겨 했고 그만두고 다시 하고를 반복했지만 나름 재밌는 게임이라 같이 즐겼으면 하는 마음이다.



Ⅰ. 클래스 전직


우선 캐릭터를 고르기에 앞서 검은사막 모바일에는 전직 시스템인 각성과 계승이 있다. 각성은 기존 무기와는 다른 무기를 사용하여 완전 새로운 직업으로 바뀌는 형태이고, 계승은 기존 무기를 사용한 상태로 스킬만 변경되는 형태이다. 계승 시스템은 이번에 추가되어 정보가 적은 관계로 캐릭터 추천 순위에는 거의 반영하지 않았다.



Ⅱ. 캐릭터 추천


TOP 1. 소서러 - 리퍼

소서러 출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캐릭터이다. 비각성 시에도 사냥이 우수하고 각성을 하면 사냥과 PVP 모두 압도적인 능력을 보인다. 다만 단점은 아줌마 같은 얼굴로 커스터마이징이 호불호가 심한 편이다. 뷰티 앨범에서 잘 만든 커스터마이징을 이용하면 단점을 어느 정도 보완할 수 있다.





TOP 2. 레인저(헌터) - 윈드워커

부캐릭 육성에 많이 추천될 정도로 사냥이 괜찮은 편이고 비각성 시에는 활은 이용한 원거리 공격이 굉장히 깔끔하다. 각성 시에는 정령검을 이용하여 근거리 공격으로 바뀌는데, 리퍼에 견주어도 뒤처지지 않을 정도로 사냥 능력이 뛰어나다. PVP도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다. 단점은 비각성 시 회피가 구르기라 좀 불편한 정도?


레인저는 1주년 패치로 계승이 출시되었는데, 기본 레인저가 나쁘지 않아 계승도 괜찮다는 반응이다. 역시나 대부분의 불만은 회피가 구르기인 점....





TOP 3. 다크나이트 - 다크니스

준수한 외모로 인기가 많은 캐릭터이다. 비각성은 사냥, PVP 모두 이도 저도 아닌 캐릭이지만 스킬 개방을 하면 사냥은 그나마 괜찮아진다. 각성 시에는 나쁘지 않은 사냥 능력을 보이고 PVP는... 그냥 별로다. 그럼에도 추천을 하는 이유는 외모 부분이 가장 크다.



Ⅲ. 점핑 캐릭 생성 방법


점핑 캐릭터는 검은사막 모바일 접속 시 캐릭터 선택창에서 만들 수 있다. 캐릭터 선택창을 보면 우측 상단에 Lv 60 캐릭터 생성 버튼이 있는데,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캐릭터 생성창으로 이어진다.


수련의 탑과 영광의 길 그리고 앞으로 생길 가문 컨텐츠 때문에 여러 캐릭 육성을 필요로 한다. 그러니 점핑 캐릭 생성 시에 너무 많은 고민을 하지 말고 자신이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