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달콤한 남자 향수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브라이트 리뷰 본문

제품 리뷰/화장품

달콤한 남자 향수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브라이트 리뷰

켜요 2019. 3. 9. 14:48
반응형

중성적인 향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브라이트

인적으로 향수를 좋아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 구매하게 되었다. 브라이트가 아닌 그냥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도 써봤지만 난 브라이트가 더 마음에 드는 것 같다. 가볍고 달콤한 향을 선호한다면 이 제품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가격은 75ml 기준 30,000원대이고 인터넷에 가끔 14,000원~16,000원에 판매하는 제품도 찾아볼 수 있다.


  • 100% 개인 사비로 구매하여 작성된 게시글입니다.

구매한 제품 링크 바로가기 - 쿠팡





깔끔한 하얀 박스에 페라리 로고가 인상적이다.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를 사용했을 때 굉장히 만족적이어서 브라이트 제품도 구매하게 되었다. 첫 느낌은 레몬의 상큼한 향이고 시간이 지날수록 복숭아의 달콤한 향과 머스크 향이 느껴진다. 향의 지속력은 2~3시간 정도인 것 같다.


탑 노트 레몬, 블랙 커런트, 배

들 노트 그린티, 복숭아

베이스 노트 샌달우드, 머스크





제품 박스와 향수 병 아래쪽에 사용 기한이 있으니 꼭 확인해보길 바란다. 너무 오래된 제품일 경우 향이 변질되는 경우도 있는 것 같다. 올리브영에서도 판매 중인 제품이니 향이 궁금하다면 시향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와 같이 중성적이고 달콤한 향이라 여성분들이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다. 여동생에게 물어본 결과 특유의 남자 향수 같은 향은 안난다고 한다.


향수 입문 제품으로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다. 가격도 저렴하고 특유의 남자 향수 같은 향을 꺼려 한다면 굉장히 만족할 듯싶다. 또 다른 마음에 드는 향수를 찾지 못한다면 아마 재구매할 것 같다.


향 만족도 | 

지속력 ★☆

가격 | 

5점 만점 ★ 1점, ☆ 0.5점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