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생존 게임 라이프애프터 사전예약 참여하자!! 본문

모바일 게임/사전 예약

생존 게임 라이프애프터 사전예약 참여하자!!

켜요 2019. 4. 12. 16:47
반응형

생존형 모바일 게임 라이프애프터

좀비에 맞서 생존하는 서바이벌 게임으로 이미 사전 예약 100만 명을 돌파해 오픈 시 엄청난 인기가 예상되는 모바일 게임이다. 4월 12일까지 CBT가 진행되었고, 테스트를 마친 후 4월 16일 정식 출시를 준비 중이다. 사전 예약 참여 시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니 참고하자.

 

 

4월 16일 오픈하는 라이프애프터 사전예약 참여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벤트 조건을 모두 달성하여 보상을 전부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사전예약 보상은 인게임에서 사용되는 아이템들이다.

 

 

 

라이프애프터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채집과 요리 그리고 건물을 강화하며 좀비들에게 대항하여 살아남는게 목적인 게임이다. 라이프애프터는 장원 레벨이 있는데, 3레벨 달성 시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직업은 채집, 전투, 제작 분야별로 각각 3개씩 총 9개의 직업이 있다. 직업엔 벌목공, 광부, 채집가, 기계공, 대장장이, 목수, 소총수, 저격수, 무사가 있고 단 하나의 직업만 선택할 수 있어 많은 고민이 예상된다.

 

 

 

캠프라는 길드 시스템도 있는데, 캠프 예약 보상도 있으니 참여하면 좋을 것 같다. 더 자세한 정보는 라이프애프터 공식 카페 또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lifeafter.xdg.com/

 

<라이프애프터> 공식 페이지

1억을 감염시킨 글로벌 갓겜 바이러스, 드디어 한국 상륙! 살아남아라, 함께!

lifeafter.xdg.com

 

 

해당 글도 참고해보세요.

[모바일 게임/리뷰] - 모바일 생존게임 라이프애프터 플레이 리뷰

 

모바일 생존게임 라이프애프터 플레이 리뷰

모바일 기대작 서바이벌 <라이프애프터> 19년 04월 16일 라이프애프터가 정식 출시되었다.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세상에서 채집, 사냥, 조리를 통하여 살아남는 서바이벌 형식의 게임이다. 여태껏 플레이해왔던 모..

kytogether.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