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소울워커가 벌써 3주년!! 기념 이벤트 확인하기 본문

PC 게임/공략과 정보

소울워커가 벌써 3주년!! 기념 이벤트 확인하기

켜요 2020. 1. 19. 05:22
반응형

카툰렌더링 액션 RPG <소울워커>

스마일게이트에서 배급하는 소울워커가 벌써 3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엄청난 인기를 얻었을 때도 있었지만 현재의 소울워커는 인기가 많이 식어 아쉽기도 하다. 하지만 로스트아크와 더불어 스마일게이트의 대표작인 만큼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울워커 3주년을 기념해서 3주년 기념 포인트 샵과 3주년 기념 축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그리고 3주년 기념 미니 드라마도 제작되었는데 굉장히 재밌으니 한 번 보면 좋을 것 같다. 영상은 공식 유튜브에 있고 아래에 볼 수 있게 업로드하였다.

 

 

 

소울워커 3주년 미니드라마 | 스마일게이트 공식 유튜브

 

 

 

3주년 기념 포인트 샵에선 포인트를 이용하여 소울워커 굿즈에 응모하거나 각종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포인트는 1일 게임 접속 시 30P, 메이즈 플레이 7회 완료 시 50P 지급된다. 교환을 통해 얻은 아이템은 계정 메시지를 통해 실시간 지급되고, 포인트 샵은 2월 12일까지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자.

 

 

 

3주년 기념 축제 이벤트는 NPC 고객 등급과 3주년 특별 임무를 통해 다양한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OX 퀴즈를 통해 소울워커 캐릭터들의 사진 패키지를 얻을 수 있다.

 

3주년인데 전체적으로 이벤트가 많이 부실한 편이다. 소울워커 유저들의 반응도 실망이라는 쪽이 많았다. 타 게임에 비교하면 자주 진행되는 이벤트만도 못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근 신규 캐릭터 에프넬과 신규 레이드가 추가되었으니 한 번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신규, 복귀 유저 이벤트도 항시 진행 중이기 때문에 플레이하는데 어려움은 없을 것 같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