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에픽세븐 '전직' 시스템 드디어 나왔다! 10월 4주차 업데이트 정보 본문

모바일 게임/공략과 정보

에픽세븐 '전직' 시스템 드디어 나왔다! 10월 4주차 업데이트 정보

켜요 2018. 10. 27. 03:38
반응형

에픽세븐 10월 4주차 업데이트 정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직 시스템, 신규 아티팩트 추가, 새로운 서브 스토리 추가, 캐릭터 밸런스 패치 등이 이루어졌다.






새롭게 추가된 아티팩트 '유베리우스의 어금니', '채티'

어금니는 현재 로리나에게서 괜찮은 효율을 보이고 있다. 로리나에게 자체 공 버프가 있기 때문!! 채티는 평가가 그다지 좋지 않다. 제 2의 심연의 왕관 급






전직 시스템 추가와 클로에, 어금니 소환확률UP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클래스 체인지 전직 시스템이 추가 되었다. 일러스트는 사전에 공개가 되었었지만, 다시 봐도 상당히 잘 나온 것 같다.







전직한 지휘관 로리나

지휘관 로리나는 3성이지만 뛰어난 성능으로 많은 유저가 사용 중에 있었으나... 이번 패치로 로리나 포함 활약하던 3성 대부분이 너프를 당했다.ㅜㅜ 그래도 전직 시스템이 나온덕분에 로리나는 아직까지 현역일듯 싶다.



전직시에 3스킬이 '나선돌파'로 변경 된다. 단일 대상 행동 게이지를 감소 시키고 잃은 생명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상승한다.






매사냥꾼 쿠루리??!!

쿠루리는 되게 뜬금 없이 등장하지 않았나 ㅋㅋㅋㅋㅋ 전혀 사용이 되지 않던 캐릭인데 이번 패치로 어떨지... 상당히 궁금한 부분이다.



마찬가지로 3스킬이 '호로리 돌격!'으로 바뀌며 75%확률로 모든 강화효과 해제 및 2턴간 도발, 방어력 감소를 발생시킨다.







영웅 전직 퀘스트

전직 퀘스트는 영웅 보유시 진행 할 수 있으며 퀘스트 3개를 완료 해야 하는데 난이도는 그닥 어렵지 않다. 전직 완료시 외형과 스킬이 변형되고 전직 이전 상태로 되돌릴 수 없다.






전직 스킬트리 강화 시스템

전직 후에 스킬트리를 룬으로 강화 할 수 있다. 능력치를 상승 시키고, 전직 스킬을 강화 시킬 수 있다.






새로운 서브 스토리 '검은날개의 유령저택'

이번 스토리는 되게 잘뽑혔다고 칭찬을 받고 있다. 월광 뽑기에 사용 되는 금빛 전승석도 얻을 수 있어 보상까지 혜자!!!!



이 밖에도 밸런스 패치가 이루어 졌지만 내용이 너무 많아서 따로 글을 작성할까 한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