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로스트아크 로팡섬 하루 10분으로 아크라시움 얻자!! + 섬의 마음, 모코코 위치 본문

PC 게임/공략과 정보

로스트아크 로팡섬 하루 10분으로 아크라시움 얻자!! + 섬의 마음, 모코코 위치

켜요 2018. 11. 24. 21:59
반응형

표지

로스트아크 로팡 섬 공략

들어가기 앞서 아크라시움은 장비 아이템 연마를 하는데 사용 되는 아이템으로 수급처가 한정되어 있어 구하기가 힘들다. 수급처중 하나가 에포나 의뢰이다. 로팡 섬은 쿠팡 섬이라고 불리며 간단한 택배 퀘스트로 진행된다. 에포나의 일일 의뢰를 통해 실링, 아크라시움 을 얻을 수 있다. 평판을 다 채우면 섬의 마음은 보너스!!! 게다가 퀘스트를 클리어하는데 10분이 채 걸리지 않는다. 매일 로팡맨이 되어 열심히 택배를 나르자 ㅋㅋㅋ






로팡 섬 위치

로팡 섬 위치

로팡 섬은 창천에서 왼쪽으로 쭉 가다 보면 나오게 된다. 루테란, 베른, 창천 중간쯤이라 어디서 가도 상관없긴 한데 동선상 창천이 제일 편하다.






로팡 섬

로팡 섬에서 해야 할 일

일단 로팡 섬을 들어왔다면 안쪽으로 와 야스니에게 서브 퀘스트를 받고 수행해야 한다. 서브 퀘스트를 받아야 에포나 일일 의뢰에 퀘스트가 뜨기 때문!! 간단한 퀘스트이며 10분 안쪽으로 끝이 난다.






에포나 일일 의뢰

에포나 일일 의뢰를 수락 하자

서브 퀘스트를 다 밀었다면 [Alt + J]를 누르거나 모험 탭에 에포나의 의뢰 창을 열면 여러 가지 퀘스트들이 뜨게 된다. 우리가 봐야 할 것은 수행 지역에 '로팡 섬' 추천 퀘스트는 애니츠 택배, 베른 택배, 슈샤이어 택배인데 왜냐하면 동선이 가장 깔끔하기 때문!! 스타트가 로팡 섬에서 대화를 해야 해서 로팡 섬으로 어쩔 수 없이 가야 한다. 근데 애니츠(창천)가 가장 가깝고 동선이 깔끔하기 때문에 보통 애니츠를 갔다가 정기선을 이용해 다른 대륙 퀘스트를 미는 형식이다.



 

 

로팡 섬 맵

로팡 섬 일일 의뢰를 수락 했다면?

스타트는 로팡 섬에서 대화를 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대화를 다 했다면 이제 밖으로 나가서 택배 배달을 가자. 아 그전에 모코코도 챙기자!!






로팡 섬 모코코 위치

이미지 | 로스트아크 인벤 팁 게시판

로팡 섬 모코코 위치

총 3개의 모코코가 있다. 하나는 밖에서 쉽게 주울 수 있고 나머지 두 개는 로팡 집무실로 들어가면 발견할 수 있다. 잊지 말고 챙기고 가자.






애니츠 택배

애니츠(창천) 택배

퀘스트를 수락하고 로팡 섬에서 대화를 끝냈다면 각 대륙으로 가게 된다. 애니츠가 가장 가기 편해서 애니츠를 왔다. 왔으면 바로 첫 마을에 NPC가 있는데 가서 그냥 대화를 하면 끝이다. 나머지 마을도 마찬가지로 진행된다. 초 간단!!






에포나의 주머니

에포나의 주머니

이게 에포나의 일일 의뢰를 하는 이유인 핵심 아이템이다. 보상 목록에 나와 있는 것은 물론 여기서 확률로 '아크라시움'까지 나오게 된다.






에포나의 주머니 사용

에포나의 주머니를 사용 했을 때

위와 같이 다량의 루페온의 인장과 아크라시움을 얻을 수 있다. 에포나의 주머니 하루 수급량은 9개이고 아크라시움은 주머니 9개에 보통 2개 정도 나온다고 생각하면 된다.







로팡 섬 평판 보상

로팡 주식회사 평판 보상

로팡 섬 일일 의뢰를 매일 하게 되면 평판이 쌓인다. 한번 클리어 당 10, 하루 총 30을 얻을 수 있다. 작성자는 이미 마지막 단계인데 이전 단계에서 아크라시움을 하나 주고, 마지막 단계에서도 아크라시움과 바다의 선율 : 브람스를 준다. 그리고 이 평판을 다 채우게 되면 섬의 마음까지 준다.



매일 에포나 의뢰 하고 아크라시움, 실링 챙기자. 섬의 마음까지 덤으로 주니 안할 이유가 없는 컨텐츠!! 게다가 소모 시간까지 짧다. 안하면 바보인 수준이다. 이 퀘스트를 시작하고 실링이 여유로워져서 여러모로 좋은 것 같다. 그럼 로팡맨들 파이팅!!



2018/11/22 - [PC] -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모코코 위치 여기 다 있다!!

2018/11/19 - [PC] - 로스트아크 5분만에 섬의마음을 얻어보자.(포모나섬) + 모코코 위치

2018/11/09 - [PC] - 마지막RPG의 희망 '로스트아크' 플레이 해보았다.

2018/11/03 - [모바일] - 디아블로가 모바일로??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예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