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로스트아크 무도가 존예 커마 공유중!! 본문

PC 게임/공략과 정보

로스트아크 무도가 존예 커마 공유중!!

켜요 2018. 12. 5. 21:19
반응형

로스트아크 무도가 커스터마이징 공유

항상 게임할 때 커마는 프리셋이나 다운 받아서만 사용하다가 처음 만들어봤다. 인벤에 먼저 업로드를 했었는데 반응이 좋아서 여기에도 올리게 됐다. 전혀 인기가 없을 줄 알았는데 추천을 90개 넘게 받아서 왠지 모르게 뿌듯했다. 그럼 잘 사용해주길 바람



무도가 커마 표지


글쓴이가 올린 커마는 아무 곳에 공유해도 좋다. 다만 출처 정도만 남겨주면 좋겠다. 마법사 캐릭터가 서양인의 느낌이라면 무도가 캐릭터는 동양인의 느낌이 강하다. 개인적으로 마법사보다 무도가가 예쁜 것 같다. ㅋㅋㅋㅋㅋ



무도가 커마 생성 창, 인게임 스샷

무도가 커마 gif

무도가 전신

무도가 커마 인게임

무도가 커마 인게임 2


무도가의 매력은 아무래도 포니테일 머리가 아닐까 생각한다.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니 이 글에 올린 커마를 자기 취향에 맞춰서 2차 수정하면 더 좋을 것 같다. 기회가 되면 다른 캐릭 커마도 올려 볼 생각이다. 

 

무도가 커스터마이징 수치

커마 1

커마 2

커마 3

커마 4

커마 5

커마 6

커마 7

커마 8

커마 9

커마 10

커마 11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올리려고 하다 보니 스크롤이 길어졌다. 여러분 미안해... 스크롤 길어서 미안해!!!



현재 커스터마이징 창에서 숫자로 수치가 안나와 보고 만드는데도 어려움이 있다. ㅜㅜ 이 부분은 글쓴이가 어찌할 수 없는 부분이니 요령껏 맞춰 보길 바란다. 스마일게이트는 당장 커마 프리셋 저장이나 자세한 수치를 만들어 달라!!



Customizing_Fighter_slot0.cus

로스트아크에서 패치를 통해 커스터마이징 저장 기능이 생겨 커마 파일을 업로드하였습니다.

경로는 Program File ▶ Smilegate ▶ Games ▶ LOSTARK ▶ EFGame ▶ Customizing 입니다.

커스터마이징 파일을 다운받아 해당 폴더에 넣으신 후 커스터마이징 창에서 불러오기 해주시면 됩니다.


[PC 게임/공략과 정보] - 로스트아크 건슬링어 출시 기념 커마 공유중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