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로스트아크 일퀘로 카오스 던전 횟수 증가권 얻기 본문

PC 게임/공략과 정보

로스트아크 일퀘로 카오스 던전 횟수 증가권 얻기

켜요 2018. 12. 9. 02:44
반응형

로스트아크 카오스 던전 횟수 +1 얻는법

에포나 의뢰(일퀘)를 통해 카오스 던전 횟수 +1 증가권을 얻을 수 있다. 매일 1개씩 얻을 수 있으며 카오스 던전 횟수 증가권은 24시간 쿨타임이 존재한다. 템 레벨을 올리려면 카오스 던전을 필수로 이용해야 하는데 한 번 더 갈 수 있는 메리트는 엄청 크다고 볼 수 있다.




카오스 던전


  • 사라진 친구들

  • 얼음 절벽의 끝에서

  • 기억을 찾아서

  • 떠도는 기억

카오스 던전 횟수 증가권을 주는 에포나 의뢰를 받기 위해서는 선행 퀘스트를 진행해야 한다. 위 4가지가 선행 퀘스트 목록인데 1번째부터 3번째 까지는 얼음 나비 절벽에서 연계 서브 퀘스트로 수행된다. 그럼 '떠도는 기억'은 어디서 받느냐? 그건 선행 아이템을 주워야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는데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할 것이다.



선행 퀘스트 '떠도는 기억'

떠도는 기억


슈샤이어의 얼음 나비 절벽으로 이동한 후 글쓴이가 빨간 원으로 표시한 위치로 가자. 그럼 바닥에 원형 진 같은 게 있을 것이다. 이제 여기서 대기를 하면 협동 퀘스트 인 '공명'이 진행 되는데, 그때 원형진이 있는 곳에 '모운'이라는 네임드 1마리가 생성된다. 모운을 잡고 핏빛 망령의 기억을 획득하자. 모운은 보통 30분마다 젠이 되는 것 같다.




핏빛 망령의 기억


모운을 잡고 핏빛 망령의 기억을 획득했으면 인벤토리에 이런 아이템이 있을 것이다. 아이템에는 '잿빛늑대단 임시 거점에 있는 고고학자 알케에게 가져가보자.'라고 적혀 있다. 잿빛늑대단 임시 거점은 얼음 나비 절벽의 마을이다. 스퀘어홀을 타고 이동해주자.

 

 


공허의 망령


고고학자 알케를 만났으면 공허의 망령을 찾아가라고 할 것이다. 공허의 망령은 위 이미지의 위치에 있다.




떠도는 기억 완료


뭐 거창한 것이 있는 게 아니었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선행 퀘스트는 끝이다. 어려운 점은 없고 귀찮은 점이라고 한다면 협동 퀘스트가 진행될때까지 기다려서 모운을 잡는 부분 정도? 이제 그럼 선행 퀘스트는 끝이 났다. 일퀘를 진행해보자.



얼어붙은 기억(카던 횟수 +1)

얼어붙은 기억


[ALT + J] 혹은 모험 탭에 에포나 의뢰창을 열면 '얼어붙은 기억'이라고 하는 의뢰가 새로 생겼을 것이다. 바로 수락하자. 하기 싫어도 하자.




망령의 기억


의뢰를 수락했으면 해당 범위에서 망령의 기억을 100개 모아오라고 할 것이다. 망령은 기억은 해골에 갑옷을 입고 있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다. 하지만 혼자 하면 오래 걸리니 지역 채팅으로 "에포나 하실 분?", "일퀘 하실 분?"과 같이 파티 모집하는 곳에 들어가서 진행하면 엄청 빠르게 끝낼 수 있다.




아크라시움 2


의뢰를 완료하면 카오스 던전 횟수 +1 증가권, 에포나의 주머니 3개를 받게 된다. 그리고 얼어붙은 기억의 평판을 마지막 단계까지 채우면 아크라시움 1이 아닌 2도 얻을 수 있다. 템 레벨을 올리게 되면 연마하는데 아크라시움 2가 필요한데 템 레벨이 모자란 상태에서 구할 방법이 없어 평판에서 1개를 챙기고 가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물론 카오스 던전 횟수 +1을 얻는 퀘스트를 아는 사람도 많을 것이다. 하지만 모르는 사람도 있을 테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다음엔 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글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다.


2018/12/07 - [로스트아크/공략과 정보] - 로스트아크 도망자들의 마을 섬의마음은 어떻게 얻을까??

2018/12/05 - [로스트아크/커마] - 로스트아크 무도가 존예 커마 공유중!!

2018/12/01 - [로스트아크/공략과 정보] - 로스트아크 고요의섬 스킬포인트 물약, 섬의마음을 얻어보자.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