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로스트아크 도망자들의 마을 섬의마음은 어떻게 얻을까?? 본문

PC 게임/공략과 정보

로스트아크 도망자들의 마을 섬의마음은 어떻게 얻을까??

켜요 2018. 12. 7. 22:36
반응형

로스트아크 도망자들의 마을?

로스트아크에선 섬들은 전부 ○○○섬으로 표기되어 있어서 도망자들의 마을이 섬인 줄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 같다. 글쓴이는 도망자들의 마을이 어디인가 찾다가 결국 섬이란 걸 깨달았다. 섬이니까 물론 섬의 마음도 얻을 수 있고 비교적 쉬운 편에 속한다.



표지


도망자들의 마을엔 '범죄자 검거'라는 에포나 의뢰가 있다. 이 의뢰를 매일 1회 클리어해서 평판을 쌓으면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도망자들의 마을 위치

도망자들의마을 위치


도망자들의 마을(섬)은 아르데타인 위쪽에 위치한다. 이 섬의 장점은 섬의 마음을 얻기 위해 따로 선행 퀘스트가 필요 없다는 점이다. 그냥 섬에 들러서 에포나 의뢰만 매일 해주면 된다.


 

 


도망자들의 마을에 도착 했다면?

도망자들의 마을


우선 맵에 보라색 퀘스트와 서브 연계 퀘스트가 뜰 것이다. 하지만 섬의 마음만을 얻는 게 목적이면 퀘스트들은 진행하지 않아도 된다. 보라색 퀘스트는 체력 물약을 주고 노란색 연계 퀘스트는 능력치 증가 물약을 주는 것으로 알고 있다. 글쓴이는 얼떨결에 퀘스트를 다 했는데 안 해도 에포나 의뢰가 진행 가능하니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되면 하지 않는 것을 추천한다.




범죄자 검거


그럼 이제 에포나 의뢰를 진행해야 하는데 우선 [ALT + J] 혹은 모험 탭에 에포나 의뢰 창을 켜서 '범죄자 검거'라는 의뢰를 수락하자. 그러면 금고 털이범, 노예 매매범, 귀족 사칭범을 잡아오라고 할 텐데 얘네들은 도망자들의 마을 맵 전체에 랜덤으로 리스폰 된다. 난이도는 쉬운 편이지만 너무 귀찮아서 글쓴이는 한번 클리어하고 그 뒤로는 즉시 완료로 만 클리어 했다.



도망자들의 마을 섬의 마음

섬의마음


대부분의 유저들이 섬의 마음을 노리고 도망자들의 마을을 찾아왔을 것이다. 도망자들의 마을 섬의 마음을 얻기 위해선 평판을 2단계까지 다 채워야 하는데 1단계 10포인트, 2단계 50포인트 해서 총 60포인트를 채워야 한다. 하루에 1회 클리어 가능하니 매일 한다는 가정하에 6일이면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


로팡섬, 도망자들의 마을과 같이 에포나 의뢰로 얻을 수 있는 섬의 마음이 여러 가지 있으니 틈틈이 진행해서 섬의 마음을 손쉽게 얻자. 에포나의 주머니에서 아크라시움이 나오니 에포나 의뢰는 어차피 해야 되는 것 ㅋㅋㅋㅋ




2018/12/01 - [로스트아크/공략과 정보] - 로스트아크 고요의섬 스킬포인트 물약, 섬의마음을 얻어보자.

2018/11/24 - [로스트아크/공략과 정보] - 로스트아크 로팡섬 하루 10분으로 아크라시움 얻자!! + 섬의 마음, 모코코 위치

2018/12/03 - [로스트아크/스킬트리] - 로스트아크 인파이터 스킬트리 그리고 3/5와 4/4는 무엇일까?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