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발렌시아와 월드 우두머리 시즌3 업데이트 본문

모바일 게임/공략과 정보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발렌시아와 월드 우두머리 시즌3 업데이트

켜요 2019. 1. 11. 00:21
반응형

[검은사막 모바일] 1월 10일(목) 업데이트

검은사막 모바일 윈드워커

검은사막 모바일 1월 10일 패치를 통해 새로운 사막 지역인 발렌시아가 추가되었다. 그리고 함께 최고 레벨도 80까지 확장됐다. 신규 지역과 최고 레벨 확장에 따라 새로운 의뢰와 임무를 진행할 수 있다. 발렌시아에는 전투력 5,000~7,000 사이의 몬스터들이 있고, 새로운 심연 아이템인 '라크샨의 신발'을 드롭한다. 그 밖에 월드 우두머리 시즌 3, 펄 상점 업데이트, 캐릭터 밸런스 업데이트, 월드 경영 편의성 업데이트 등 여러 가지 패치들이 이루어졌다.



Ⅰ. 신규 지역 발렌시아 1차 업데이트

발렌시아 월드맵

신규 지역 추가와 함께 캐릭터 최대 레벨이 80레벨로 확장되었다.

발렌시아에는 알티노바 관문, 바윗돌 초소, 와라곤 길목, 와라곤 쉼터, 와라곤 둥지, 푸지야 협곡, 바심족 길목, 바심족 경계, 바심족 협곡, 바심족 주둔지가 있다. 해당 지역에서 새로운 의뢰와 임무를 진행할 수 있다.




발렌시아 몬스터 전투력

주요 지역의 권장 전투력은 5,000~7,000이다.

몬스터의 전투력은 4,000부터 7,000까지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다. 바심족 주둔지는 권장 전투력이 6,000으로 슐츠 비밀 요새와 비슷하고 바심족 주둔지는 권장 전투력이 7,000으로 다른 지역보다 높은 전투력을 필요로 한다.




와라곤 둥지

바심족 주둔지

새로운 심연 장비인 '라크샨의 신발'을 드롭한다.

주요 희귀 아이템은 라크샨의 신발, 칠흑 추적자 반지, 진 그루닐 신발, 신화 장비 상자들이 있다. 신화 장비 상자에선 진 장비를 제외한 나머지 장비를 얻을 수 있다. 빠르게 발렌시아 지역에 진출하고 혹시 모를 대박을 노려보자. ㅋㅋㅋㅋ




라크샨의 신발

'라크샨의 신발' 옵션은 위와 같다.

이미 많은 심연 장비들이 나왔지만 아직까지 심연 장비는 보급이 덜 되어 필드에서 구할 수 있게 새로운 장비를 추가한 것 같다. 필드에서 드롭이 되어도 먹는 사람은 극소수겠지만 나온다는 것에 의의를 두면 좋을 것 같다.



Ⅱ. 월드 우두머리 시즌 3

월드 우두머리

더 강력해진 월드 우두머리, 클리어 보상 상향

시즌 3가 진행되면서 모든 월드 우두머리들의 능력치가 상승되었다. 이에 따라 클리어 보상 등장 확률 및 개수가 상향되었다. 신화, 심연, 심연 제작 아이템의 등장 확률이 증가하고 획득 가능 보상에 '발크스의 조언', '극상급 수정 상자'가 추가되었다.



Ⅲ. 흑정령 외형 선택 기능 추가

흑정령 외형 선택

발렌시아 지역의 바윗돌 초소 퀘스트를 진행하면 흑정령 외형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흑정령 외형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큰 의미가 있는 패치는 아니지만 마냥 험악해지기만 하는 흑정령이 아닌 자신이 원하는 모습의 흑정령을 고를 수 있어 좋은가?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잘 모르겠다.


신규 지역인 발렌시아가 추가되고 최고 레벨도 확장되어서 출시 예정인 격투가가 나올 때까지 심심하진 않을 것 같다. 뭔가 참신한 게 나왔으면 좋겠지만... 각성이 추가된 지 얼마 안 되어 기대하긴 힘들겠지.



2019/01/05 - [모바일/사전 예약] -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격투가' 사전이벤트 참여하자!!

2019/01/09 - [로스트아크/이벤트 소식] - [로스트아크] 캐릭터 성장 지원 이벤트! 부캐 편하게 키우자!

2018/11/28 - [기타] - 합법적인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 추천 '라프텔' 어떤가??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