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로스트아크] 설 한정 패키지와 새벽의 아바타 세트 출시!! (설, 로헨델) 본문

PC 게임/공략과 정보

[로스트아크] 설 한정 패키지와 새벽의 아바타 세트 출시!! (설, 로헨델)

켜요 2019. 1. 30. 17:18
반응형

로스트아크 설 한정 패키지와 새벽의 아바타


1월 30일 패치를 통해 설 한정 패키지와 새벽의 아바타 세트가 출시되었다. 설 한정 패키지에는 은가람과 은가비 아바타 세트, 설 한정 탈것인 베른 엘크가 포함되어 있고 물론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새벽의 아바타 세트는 로헨델 업데이트 기념으로 출시되었다. 이전에 트레일러 등과 여러 곳에 출연하여 움짤로 유명해진 인파이터 후드 아바타도 포함되어 있다.



Ⅰ. 설 한정 패키지 (은가람과 은가비 아바타, 베른 엘크)


설 한정 아바타와 탈것은 개별로 구매도 가능하다.

남성 캐릭터는 은가람, 여성 캐릭터는 은가비 아바타 세트를 착용 가능하다.(무기가 포함되지 않음!!) 디자인은 남성, 여성으로 크게 두 가지이지만 직업별로 나누어져 있어 착용 직업을 잘 확인해야 한다.





설 패키지 - 스페셜

스페셜 패키지에는 설 한정 아바타와 탈것을 포함하고 새해 선물 꾸러미 3개, 크리스탈 1,000개, 에포나 의뢰 +1 3개, 에포나 의뢰 즉시 완료권 8개가 들어 있다. 2019 새해 선물 꾸러미는 사용 시 전투 / 호감도 / 항해 꾸러미 중 한 종류만 선택해서 얻을 수 있다.





설 패키지 - 고급

고급 패키지는 가격이 30,000원 저렴한 대신 탈것이 제외되고 구성품들 개수가 줄어들었다.



Ⅱ. 새벽의 아바타 세트 (상시 판매)

새벽의 아바타 세트 중 일부는 캐릭터 생성창과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서 볼 수 있었다. 일부 아바타는 출시되기를 기다릴 만큼 반응이 뜨거웠는데 이번 패치로 출시되어 호평을 받고 있다. 무기를 포함한 아바타 세트로 상시 판매 상품이다.





직업마다 2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전체적인 외형은 똑같고 색상이 조금씩 차이 난다. 무기 아바타를 포함하고 있어 설 한정 아바타 보다 가격이 조금 높게 출시되었다.




개인적으로 설 한정 아바타보다 새벽의 아바타가 디자인이 더 잘 뽑힌 것 같다. 하지만 상시 판매라 희소성이 없는게 조금 아쉽다. 인파이터와 버서커의 경우는 사전에 공개되어 움짤이 퍼졌고 굉장히 관심이 쏠렸었다. 하지만 이번 출시 된 무기 아바타에는 공개 되었던 무기 이펙트가 없어 조금 실망스러운 반응도 있는 것 같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