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로스트아크] 파밍 섬 발푸르기스 룬과 해금석 그리고 악세 얻자. 본문

PC 게임/공략과 정보

[로스트아크] 파밍 섬 발푸르기스 룬과 해금석 그리고 악세 얻자.

켜요 2019. 2. 4. 08:29
반응형

로스트아크 발푸르기스(서해)

발푸르기스


발푸르기스는 프로키온의 바다(서해)에 있는 섬으로 속성 피해 감소 룬, 해금석이 확정적으로 나오고 445반지, 480귀걸이 등을 파밍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섬이다. 최근에 로헨델이 생기면서 정기선이 생겨 발푸르기스에 가기가 편해졌다. 섬의 마음은 발푸르기스 내에 있는 던전에서 드롭된다.


Ⅰ. 발푸르기스 위치 및 정보

발푸르기스 위치


영웅 선원 아넬리아를 필수로 데려가자!

영웅 선원 아넬리아는 원정대 30레벨 달성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발푸르기스에 가는 길은 망자 해역이기 때문에 망자 내성 '보통' 패시브 스킬이 있는 아넬리아가 없으면 진입이 거의 불가능하다.


위치는 정기선을 이용해 로헨델로 간 다음 로헨델에서 출발하면 어렵지 않게 도착할 수 있다. 물론 로헨델에서 가더라도 아넬리아는 필수로 데려가야 함!!




로스트아크 발푸르기스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굉장히 많았다. 발푸르기스의 주 콘텐츠는 던전인데 매칭이 아주 활발하게 돌아가니 걱정할 필요는 없다. 뺑뺑이를 많이 돌게 될 것이니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자.



Ⅱ. 발푸르기스 던전 난이도

발푸르기스 던전


발푸르기스의 밤[노말]

노말 던전의 권장 아이템 레벨은 435 이상이다. 대표 드롭 아이템으론 445레벨 반지가 있다. 반지는 확정이 아니라 확률로 드롭된다. 확률이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라 던전을 많이 돌게 될 수도 있다.




발푸르기스의 밤


발푸르기스의 밤[하드]

권장 아이템 레벨은 470레벨 이상이고 480레벨 목걸이를 드롭한다. 노말과 마찬가지로 목걸이도 확률로 드롭된다. 하드는 아직 아이템 레벨이 부족해서 못해봤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는 모름!



Ⅲ. 발푸르기스의 밤[노말]

발푸르기스 노말


중간 보상은 고정 드롭이다.

여러 판을 돌아보고 알았는데 중간 보상은 장인의 망치 2, 위장 망토, 루페온 인장이 고정으로 드롭 된다. 그다지 의미 없는 아이템들....




발푸르기스 보스


발푸르기스의 밤 - 보스

보스인 '라사키엘'로 특별히 주의할 패턴은 없다. 패턴이 엄청 단순하고 체력도 적어서 쉽게 잡을 수 있다. 위협적이진 않지만 바닥에 표식이 나오는데 맞으면 움직일 수 없는 구속 상태가 되기 때문에 그것만 조심하자.




발푸르기스 드롭 아이템


발푸르기스의 밤 드롭 아이템

우선 확정적으로 나오는 아이템은 해금석 2, 장인의 망치 2, 신록의 룬 랜덤 상자 2(속성 피해 감소), 애정의 돌이다. 그 외 섬의 마음과 445레벨 반지는 확률로 드롭된다. 글쓴이는 아직도 섬의 마음을 먹지 못했는데 아마 섬의 마음 확률이 많이 낮은듯싶음.




갇힌 영혼의 반지


갇힌 영혼의 반지

10판 정도 돌았을 때 반지가 나왔다. 보통 30판 이내에 먹는 듯 싶음. 반지보다 섬의 마음을 먼저 먹는 사람도 있는데 보통은 반지가 먼저 나오는 것 같다. 최근 룬파밍 하느라 계속 돌고 있는데도 섬의 마음은 코빼기도 안 보인다.....




섬의 마음 15개만 있으면 갈 수 있는 섬으로 룬과 해금석 파밍 그리고 445반지, 480목걸이까지 얻을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섬이다. 중갑나크 아이템 레벨을 맞추기 위해 악세 파밍 하고 요호부터는 룬의 중요도가 높기 때문에 열심히 발푸르기스 뺑이를 돌아 룬을 맞추자.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