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로스트아크] 적막의 미궁에서 아크라시움과 악세 파밍 하자. 본문

PC 게임/공략과 정보

[로스트아크] 적막의 미궁에서 아크라시움과 악세 파밍 하자.

켜요 2019. 2. 11. 21:41
반응형

- 로스트아크 파밍던전 적막의 미궁 -


공허의 미궁과 동시에 업데이트된 파밍던전이다. 공허의 미궁이 380레벨 이상 권장되었다면, 적막의 미궁은 300~400레벨에 이용하기 좋다. 370레벨 악세, 410레벨 악세가 드롭 되고 재료를 모아 아크라시움 1, 룬 랜덤 상자 1, 미궁의 각인서 전리품 가방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적막의 미궁도 공허의 미궁과 마찬가지로 입장권이 필요하다.




Ⅰ. 선행 퀘스트 및 기대 보상


적막의 미궁 선행 퀘스트

베른 성 마법학회장 '엘로스'에게서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이미 퀘스트를 모두 클리어한 상태라 확인은 못했지만 아마 슈샤이어까지 퀘스트를 밀어야 될듯싶다. 





기대 보상

대표적으로 370레벨 악세와 410레벨 악세가 있다. 물론 악세의 드롭 확률은 낮을 것! 그 외 룬 랜덤 상자 1과 적막의 파편, 미궁의 파편이 있다. 파편들은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사용된다.



Ⅱ. 던전 진행 방식


몬스터들을 소탕하면 보스 몬스터가 나온다.

던전 입장 시 옆쪽 퀘스트 창을 보면 협동 미션이 생긴다. 게이지는 주변의 몬스터를 잡으면 올라가고 표시된 위치에 있는 기둥을 부수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몬스터들이 몰려오기 때문에 먼저 부숴주는 게 좋다.





보스 몬스터 - 거대 난폭자 티르

샌드백이라고 생각하고 마음 편하게 잡으면 되겠다. 공허의 미궁도 그렇고 보스 몬스터는 되게 쉽게 디자인하는 것 같다. 뺑뺑이 돌기는 좋을 듯...





보스를 잡으면 던전 끝!

던전 플레이 타임 자체가 짧은 편이다. 아래에서 설명하겠지만 파편 상점도 많은 양을 요구하기 때문에 보상을 얻으려면 노가다를 많이 해야 할듯싶다.



Ⅲ. 입장권 상점과 파편 상점


적막의 미궁 입장권은 실링과 루페온 인장으로 각각 주에 3개씩 구매 가능하다. 골드로는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구매 가능!


적막의 파편은 적막의 아크라시움 상자, 해금석 1, 각종 룬 랜덤 상자 1을 구매할 수 있는데 1티어 장비는 룬 증폭 작을 하지 않기 때문에 해금석 1은 모자랄 이유가 없어 사실상 필요 없는 아이템이다. 적막의 아크라시움 상자에서는 높은 확률로 아크라시움 1을 얻을 수 있다. 아크라시움 2는 공허의 미궁 아크라시움 상자에서 얻을 수 있음!!


미궁의 파편으로는 미궁의 각인서 전리품 가방, 감정표현 : 뽐내기, 탈것 : 청색 야생 늑대를 구매할 수 있다. 미궁의 각인서 전리품 가방에서는 기습의 대가 각인서, 망원경 각인서 등 다양한 각인서를 랜덤으로 1종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기대 보상은 말 그대로 기대 보상이고 그냥 맘 편하게 아크라시움 1을 파밍 하는데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 미궁의 파편 같은 경우는 공허의 미궁에서도 같이 사용 가능한 것 같으니 모아뒀다가 사용할 수도 있을 것 같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