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로스트아크] 신규 컨텐츠 실마엘 전장 오픈 기념 이벤트!! 본문

PC 게임/공략과 정보

[로스트아크] 신규 컨텐츠 실마엘 전장 오픈 기념 이벤트!!

켜요 2019. 2. 16. 18:30
반응형

로스트아크 실마엘 전장 오픈 기념 이벤트


19년 2월 13일 업데이트로 PVP 콘텐츠 실마엘 전장이 업데이트되었다. 이를 맞이해 오픈 기념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실마엘 전장 콘텐츠 자체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 있지만 이벤트도 참여할 겸 한두 판 정도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 이벤트 기간: 2019. 02. 13 ~ 03. 20 정기 점검 전 | 실마엘 전장 오픈 기념 이벤트





실마엘 전장은 길드 콘텐츠이기 때문에 참여하기 위해서 우선 길드 가입부터 해야 한다. 홈페이지 길드 모집 게시판 또는 인게임 추천 길드,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를 이용해보자. 길드 가입 후 루테란 성, 슈테른, 베른 성, 로아룬에서 실마엘 전장 상황판을 통해 도전 신청을 하자. 도전 신청을 한 상태에서 입장 가능 시간이 되면 실마엘 전장 상황판을 통해 거점에 입장할 수 있다.





이벤트를 참여하는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캐릭터를 선택하고 실마엘 전장을 플레이하면 참여 횟수별로 이벤트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동안 1회 참여만 해도 [영광에 도전하는 자] 칭호가 지급된다. 실마엘 전장 일정은 위 이미지를 참고 바람.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 방문 시 좀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주변기기 패키지나 RTX 2080이 당첨되면 정말 좋겠지만.. 아직까진 당첨 경험이 한 번도 없다. 가끔 당첨 후기글 같은거 보면 굉장히 부럽더라...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