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검은사막 모바일 점핑 캐릭터 생성하고 플레이해보았다. 본문

모바일 게임/리뷰

검은사막 모바일 점핑 캐릭터 생성하고 플레이해보았다.

켜요 2019. 3. 8. 14:36
반응형

검은사막 모바일 점핑 캐릭터 플레이 후기

은사막 모바일이 1주년을 맞이해서 점핑 캐릭터를 지급한다. 점핑 캐릭터는 60레벨부터 시작하며 처음부터 맞추려면 다소 시간이 걸리는 극 그루닐 세트와 극 리베르토 세트 30강을 가지고 시작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을 시작할까 했다면 지금이 적기이지 않나 싶다. 가문 컨텐츠 때문에 복귀 유저에게도 점핑 캐릭터는 많이 도움 된다.








1주년 업데이트로 점핑 캐릭터 외에도 클래스 3종 계승, 1주년 이벤트가 출시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 확인 가능하다.





점핑 캐릭터 생성 방법

검은사막 모바일 캐릭터 선택 창에서 우측 Lv 60 캐릭터 생성을 클릭하자.





기본 캐릭터 생성과 기념 캐릭터 생성 두 가지 항목이 뜬다. 우리는 점핑 캐릭터를 만들 것이니 기념 캐릭터 생성을 눌러주자.


점핑 캐릭터 생성 기간 | 02. 28 (수) ~ 03. 14 (목)





자신이 원하는 직업을 선택하자. 나는 한번 키워보고 싶었던 위치를 선택했다. 직업 선택이 고민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모바일 게임/공략과 정보] - 검은사막 모바일 점핑 캐릭터 추천, 어떤 직업이 좋을까??





뷰티앨범을 통해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다운받을 수 있다. 나처럼 똥 손인 경우에는 좌절할 필요 없이 마음에 드는 커스터마이징을 다운받도록 하자.





커스터마이징 프리셋에 스페셜(?)이 새롭게 추가되었는데... 뷰티앨범에 있는 커스터마이징이 더 예쁜 것 같다.





캐릭터 생성을 마치고 접속했을 때 30강 극 장비들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장신구와 유물, 연금석은 지원 안 되는 것 같다. 전설 장신구와 전설 유물만 줬더라도 괜찮았을 것 같은데 아쉬운 부분이다.


신규 유저는 흑정령 레벨과 패시브 스킬 레벨 때문에 전투력 차이가 조금 있을 것이다. 60레벨 달성하는데 소요되는 시간과 극 장비 맞추는데 시간이 꽤 걸리므로 점핑 캐릭터를 놓치지 말고 꼭 생성하는 것이 좋겠다.





우선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자. 메인 퀘스트와 서브 퀘스트 진행 시 무게를 주기 때문에 필수로 하는 것이 좋다. 신규 유저면 각 마을 포탈도 열어야 하기 때문에 더욱더 퀘스트를 진행해야 한다. 메인 퀘스트 왼쪽 깃털 모양을 누르면 퀘스트가 자동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크게 어려움은 없다. 하지만 퀘스트 자동 시스템이 나사가 몇 개 빠진 구석이 있어 중간중간 확인을 해줘야 한다.





메인 퀘스트를 어느 정도 밀었다면 기술 개방 퀘스트를 진행하자. 검은사막 모바일에는 전직 시스템인 각성이 있는데, 각성을 하기 위해서는 기술 개방을 해야 한다. 기술 개방은 총 3개의 스킬을 개방하므로 퀘스트도 3번 진행해야 한다.





기술 개방 퀘스트는 메뉴에서 이야기 탭을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메인 퀘스트를 밀면서 같이 진행해도 좋으나 스킬 레벨이 낮아 힘든 요소가 많으므로 퀘스트를 어느 정도 진행하고 하는 것이 좋다.




이미지가 나타나지 않을 경우 PC를 이용해주세요.


위치 인게임을 짧게나마 담아왔다. 역시 그래픽 원탑 게임답게 화려한 그래픽을 볼 수 있다. 잠시 인게임 움짤을 찍기 위해 적정 전투력 사냥터를 왔는데, 전투력에 비해 캐릭터 레벨이 낮고 스킬 레벨도 낮아 몬스터 잡는 것이 아주 힘겹다. 그러니 메인 퀘스트를 꼭 진행하자!!





1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검은사막 모바일에 접속해서 보상을 챙기자. 인게임 캐시인 블랙펄을 3천 넘게 주는 케이크 이벤트도 있었지만 나도 너무 늦게 발견하여 받지 못하였다.ㅜㅜ 그밖에 좋은 이벤트도 많으니 꼭!! 참여하자.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