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에이펙스 레전드(Apex Legends) 서버 변경하는 법 본문

PC 게임/공략과 정보

에이펙스 레전드(Apex Legends) 서버 변경하는 법

켜요 2019. 3. 16. 13:26
반응형

에이펙스 레전드(Apex Legends) 서버 변경 법

즘 에이펙스 레전드에 핵이 너무 많아서 문제이다. 35만 명의 유저가 핵으로 제재를 당했지만, 중국인 물량이 너무 많아 벤을 해도 전혀 줄지 않는 느낌이다. 그래서 대응책이 다른 서버로 이동하는 것이다. 물론 다른 서버에도 핵은 있지만, 맨 처음 기본적으로 잡히는 서버보다는 핵이 적은 편이다.





에이펙스 레전드에 접속하면 <계속하기>라는 버튼이 뜨는 대기화면으로 이어진다. 여기서 클릭을 해서 접속하지 말고 1분 정도 대기해주자.





1분 정도 대기한 다음 ESC 버튼 혹은 바탕화면으로 나가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화면이 뜬다. 다시 한번 ESC를 누르거나 취소 버튼을 클릭해주자.





그러면 좌측 하단 바탕화면으로 나가기 버튼 옆에 데이터 센터 버튼이 생겼을 것이다. 데이터 센터를 클릭하자.






아주 많은 서버들이 뜨는데 제일 처음 기본적으로 잡히는 서버가 Tokyo인 것 같다. 신호가 핑인데 북미 서버의 경우 핑이 너무 높아서 플레이하기에는 지장이 있을 것 같고, Tokyo 1~2, Tokyo-GCE 1~3으로 가면 핵이 그나마 덜 한편이라 나는 이 서버들에서 플레이하고 있다.


진짜 서버까지 바꿀 생각은 없었는데, 최근 핵이 너무 늘어난 것 같다. 오늘은 5판 연속 핵이 없었던 판이 없을 정도... 게다가 픽창에서 핵 광고도 엄청 하고 눈살이 찌푸려질 정도였다. 물론 착한 중국인도 있겠지만... 참 답이 없는 부분이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