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로스트아크] 거북섬 생활 포인트 물약, 탈것, 섬의 마음 얻어보자. 본문

PC 게임/공략과 정보

[로스트아크] 거북섬 생활 포인트 물약, 탈것, 섬의 마음 얻어보자.

켜요 2019. 1. 26. 19:17
반응형

로스트아크 거북섬


거북 섬은 거북이들이 가득한 섬으로 간단한 대화, 이동 퀘스트로 이루어져 있다. 얻을 수 있는 보상은 섬의 마음, 거북이 탈 것, 생활 포인트 물약이다. 생활 포인트 물약 얻기가 다른 곳 보다 비교적 쉽기 때문에 생활 포인트가 필요하다면 하는 것이 좋다.



Ⅰ. 거북 섬 위치는?


애니츠 대륙 왼편에 있다.

거북 섬은 위치가 가깝기도 하고 퀘스트도 간단 그리고 보상도 괜찮아서 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알짜배기 섬이다. 다만 이동 퀘스트가 대부분이라 시간은 조금 소요된다.



Ⅱ. 거북 섬 퀘스트를 해보자.


거북이와 소년

섬의 마음과 탈 것 그리고 생활 포인트 물약을 얻기 위해선 거북 섬 퀘스트를 클리어해야 한다. 퀘스트는 섬에 오면 NPC 타타에게서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퀘스트는 거북 섬 안에서 NPC와 대화를 나누면 끝이다.





거북이같이 보이게

두 번째 퀘스트는 애니츠 대륙의 창천으로 이동해야 한다. 일단 거북 섬에서 모든 대화를 마치자.





창천에 도착하면 다음 장소가 나타난다. 델파이 현의 링밍을 찾아가자. 퀘스트 창에서 위치 보기 버튼을 사용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다.





링밍과 대화를 하면 몬스터 잡기 퀘스트로 이어진다. 맵에 표시된 위치에서 서리꾼을 20마리 잡아주자. 서리꾼 몬스터는 약하니 쉽게 잡을 수 있을 것이다.





몬스터를 잡고 대화를 몇 번 더 진행하다 보면 퀘스트가 완료된다. 다시 거북섬으로 돌아가서 퀘스트를 완료하자.





거북이같이 숨쉬기

이제 세 번째 퀘스트이다. 이번에도 똑같이 대화를 진행하면 이동 퀘스트를 준다. 세 번째 퀘스트는 아르데타인이다.





아르데타인에 도착하면 슈테른으로 목적지가 다시 뜬다. 하지만 별 거 없이 대화만 하면 되므로 어려운 것은 없다. 완료했다면 다시 거북 섬으로 돌아가자.





거북이같이 잠수하기

네 번째 퀘스트를 완료하면 생활 포인트 물약을 얻을 수 있다. 귀찮지만 이번에도 이동 퀘스트이다. 베른으로 이동하자.





베른으로 이동해서 대화를 진행하다 보면 페스나르 고원에서 유령의 숨결을 100개 수집해오라고 한다. 해당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유령의 숨결이 여러 개 나와서 얼마 걸리지 않아 다 모을 수 있다.





베른 성으로 돌아와서 대화를 진행하면 퀘스트는 완료되고 다시 거북 섬으로 돌아가야한다. 이제 거의 끝났으니 조금만 더 힘내도록 하자.





바다로 가자

드디어 마지막인 다섯 번째 퀘스트이다. 이번 퀘스트는 다른 대륙으로 이동할 필요 없이 거북 섬 안에서 대화만 하면 된다. 마지막 퀘스트 보상으로 섬의 마음, 섬의 파편, 보석 산호를 얻을 수 있다. 보석 산호는 거북이 탈것으로 교환하는데 사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보자.



Ⅲ. 거북이 탈것을 얻어보자.


베른 성에 있는 명품 상인을 찾아가자.

거북 섬 퀘스트를 완료했다면 보석 산호가 인벤토리에 있을 것이다. 해당 아이템을 가지고 베른 성 명품 상인에게 오면 초록, 노란, 푸른 이끼 거북 중 하나로 교환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색상으로 선택해 보자.




푸른 이끼 거북 외형

푸른색이 가장 마음에 들어 선택하게 되었다. 이동기인 스페이스바는 슬라이딩으로 순간적으로 빠르게 전진한다. 스토리 초반부에 지급되는 말보다 훨씬 좋으니 그 외 탈것이 없다면 사용하기 굉장히 괜찮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