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에이펙스 레전드(Apex Legends) 설치 및 플레이 해보자!! 본문

PC 게임/공략과 정보

에이펙스 레전드(Apex Legends) 설치 및 플레이 해보자!!

켜요 2019. 3. 1. 02:18
반응형

화제의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Apex Legends)

이펙스 레전드는 배틀그라운드나 포트나이트와 같은 배틀 로얄 형식의 게임이다. 간단히 오버워치와 배틀그라운드를 결합한 느낌(?)이라고 할 수 있다. 출시 이후 일주일간 동접자 200만 명 총 접속자 수가 2500만 명을 돌파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에는 정식 런칭도 안 했는데 게임 순위와 검색 순위가 10위 안쪽에 자리할 정도로 파급력이 큰 편이다. 한국에선 정식 런칭을 안 했기 때문에 VPN을 통해서 게임을 설치해야 하되 인게임에서는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플레이에는 지장이 없다.





오리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회원가입을 해주자.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 스토어에 들어가면 다양한 게임들이 보이는데 에이펙스 레전드는 없을 것이다. 그래서!! VPN을 사용해서 다른 국가로 IP를 변경해야 한다. 


오리진 공식 홈페이지 링크




글쓴이는 구글 크롬 웹스토어의 Touch VPN을 사용했다. 굳이 같은 방법을 이용할 필요는 없고 VPN 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크롬 웹스토어에서 다른 VPN을 사용해도 좋다.






VPN으로 우회를 하니 정상적으로 에이펙스 레전드가 노출되는 것을 볼 수 있다. 글쓴이는 설치된 상태라 라이브러리에서 보기로 뜨지만 최초 설치일 경우 설치 버튼으로 보일 것이다.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를 해주자. 설치를 한 뒤에는 오리진 클라이언트로 접속하기 때문에 VPN은 이제 필요 없다.





에이펙스 레전드가 정상적으로 설치되는 모습이다. 설치 속도는 약간 느린 편으로 1시간? 정도 걸린 것 같다. 설치 이후에는 오리진 클라이언트를 이용해서 에이펙스 레전드에 접속하면 되겠다.





캐릭터마다 각자의 특성 스킬이 있고 다양한 무기들과 조합해서 최후의 생존자가 되는 게임이다. 배틀그라운드보다 속도감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더 재미있었다. 게다가 핑 시스템이 정말 좋아서 보이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소통이 원활한 편이다. 그리고 한국 서비스를 예정해서 그런지 한국어도 잘 지원하고 있다.


평소에 FPS를 자주 하지 않아서 어려움이 많았는데 하다 보니 적응되는 것 같기도 하다. ㅋㅋㅋㅋㅋ

얼른 한국에서도 정식 오픈 했으면 좋겠고 다들 챔피언 많이 먹길 바람!!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