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로스트아크 노토스섬 진행하고 섬의마음 2개 얻자!! 본문

PC 게임/공략과 정보

로스트아크 노토스섬 진행하고 섬의마음 2개 얻자!!

켜요 2018. 12. 11. 19:44
반응형

로스트아크 노토스섬 공략

이번에 소개할 섬은 로스트아크 내에서 섬의 마음을 쉽게 얻을 수 있는 곳 중에 하나이다. 노토스 섬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에포나 의뢰를 통해 평판을 올린 뒤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노토스 섬 평판 60포인트를 얻으면 혹등고래 기름을 주는데 이것으로 얼음 미로의 섬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 에포나 의뢰로 진행되니 매일 시간 조금 투자해서 할 수 있도록 하자.




표지


#로스트아크, #LostArk, #노토스 섬, #얼음미로의 섬, #섬의 마음, #혹등고래 기름



노토스 섬 위치

노토스 섬 위치


노토스 섬은 애니츠와 아주 가까이 있다. 애니츠에서 7시 방향으로 가자. 찾지 못할 경우 월드맵의 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좋다. 물론 코앞이라 찾는데 어려움은 없을 것이다.



고래를 품은 섬

고래를 품은 섬


노토스 섬에 도착했다면 서브 퀘스트를 진행해줘야 한다. 그래야 노토스 섬 에포나 의뢰를 수락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고래를 품은 섬을 수락하자.




고래를 품은 섬 2


미니맵을 열고 안쪽으로 들어가서 바리나 스토운에게 갔다가 벨리타와 하이파 리안을 찾아가면 된다. 그리고 두 번째 서브 퀘스트로 이어진다.



따뜻한 손길, 마음의 노래

따뜻한 손길, 마음의 노래


첫 번째 서브 퀘스트를 완료했으면 이제 따뜻한 손길, 마음의 노래를 진행해야 한다. 이번 퀘스트도 너무 간단하니 후딱 진행해주자.

 

 


따뜻한 손길, 마음의 노래 2


미니맵을 통해 위치를 확인하고 디디 앞으로 온 다음 마음의 칸타빌레를 연주하자.




따뜻한 손길, 마음의 노래 3


마음의 칸타빌레를 연주한 뒤 디디의 상처에 약을 바르면 된다. 이렇게 선행 퀘스트는 모두 끝이다. 이제 에포나 의뢰를 진행해서 평판을 올린 뒤 섬의 마음 퀘스트를 받자.



노토스 섬 섬의 마음 퀘스트

노토스 섬 섬의 마음 퀘스트


노토스 섬 서브 퀘스트를 완료하면 에포나 의뢰가 나타나게 된다. 노토스 섬 에포나 의뢰를 3회 완료하면 평판이 2단계 20포인트가 되는데, 이때 섬의 마음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2단계 평판을 다 채우면 혹등고래 기름을 얻을 수 있는데 얼음 미로의 섬 섬의 마음을 얻는데 쓰인다.

 

 

디디와 함께, 혹등고래 기름

디디와 함께


평판을 채우고 노토스 섬의 벨리타를 다시 찾아가면 섬의 마음 퀘스트를 준다. 퀘스트를 수락하고 디디를 찾아가자.




디디와 함께 2


디디를 찾아오면 이렇게 노토스 섬 섬의 마음 퀘스트는 끝이 난다. 에포나 의뢰를 3회 해야 하지만 굉장히 쉽게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 개꿀띠~




혹등고래 기름


노토스 섬 에포나 의뢰 평판을 2단계 끝까지 채우게 되면 혹등고래 기름을 얻을 수 있다. 혹등고래 기름은 어디 쓰이느냐? 얼음 미로의 섬 섬의 마음을 얻는데 쓰인다. 하지만 노토스 섬 평판이 아니면 구하기 힘들기 때문에 평판을 2단계까지는 하는 걸 추천하는 바이다. 결론적으로 노토스 섬을 진행하면 섬의 마음을 2개나 얻을 수 있는 셈이다.



2018/12/09 - [로스트아크/공략과 정보] - 로스트아크 일퀘로 카오스 던전 횟수 증가권 얻기

2018/12/07 - [로스트아크/공략과 정보] - 로스트아크 도망자들의 마을 섬의마음은 어떻게 얻을까??

2018/12/01 - [로스트아크/공략과 정보] - 로스트아크 고요의섬 스킬포인트 물약, 섬의마음을 얻어보자.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