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로스트아크 한정 패키지와 순백 & 칠흑빛 아바타 출시!!(크리스마스) 본문

PC 게임/공략과 정보

로스트아크 한정 패키지와 순백 & 칠흑빛 아바타 출시!!(크리스마스)

켜요 2018. 12. 14. 23:39
반응형

로스트아크 크리스마스 한정 아바타, 순백&칠흑빛 아바타 출시!!


로스트아크는 12월 12일 패치를 통해서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와 순백&칠흑빛 아바타를 출시했다. 패키지와 아바타, 탈것은 따로도 구매 가능하다. 순백&칠흑빛 아바타는 거래 불가와 거래 가능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개인적으로 순백&칠흑빛 아바타가 굉장히 예쁘게 나온 것 같다.



크리스마스 패키지


#로스트아크 #LOSTARK #크리스마스 아바타 #눈꽃 사슴 #순백&칠흑빛 아바타



크리스마스 기념 한정 패키지


크리스마스 기념 한정 패키지

로스트아크 한정 패키지


판매 기간은 12월 12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이다. 스페셜 패키지에는 한정 아바타와 한정 탈것이 포함되어 있고, 고급 패키지에는 탈것 없이 한정 아바타만 들어 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자.




산타의 선물상자


산타의 선물상자와 산타의 소원 양말은 전설 호감도 아이템으로 호감도를 1,500 채워준다. NPC 호감도 작을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그 밖에 시작되는 축제의 노래, X-mas 칭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노엘과 이브 아바타 세트


노엘과 이브 아바타 세트는 크리스마스에만 한정 판매한다. 무기 룩만 클래스별로 다르며 나머지는 동일하다. 거래 불가라는 항목이 없으니 착용 시에도 거래는 가능한 것 같다.



신규 탈 것 - 눈꽃 사슴


눈꽃 사슴

눈꽃 사슴 가격


이번 한정 패키지 출시와 같이 신규 탈 것인 눈꽃 사슴이 출시되었다. 패키지 내에 포함되어 있는 눈꽃 사슴은 자유롭게 거래가 가능하지만 사용 후에는 캐릭터에 귀속된다. 눈꽃 사슴만 별도로 구매도 가능한데 가격은 720크리스탈이다.




눈꽃 사슴 스페이스바

이미지 | 로스트아크 갤러리


눈꽃 사슴의 스페이스바(대시) 거리를 측정한 움짤이다. 피시방 누적 80시간을 채우면 주는 황금 풍뎅이보다 1.5배 가까이 멀리 간다. 현재 로스트아크 내에서 가장 긴 대시 거리를 가지고 있다. 그러면 기본 이동속도가 후달리느냐? 그것도 아니다. 이동속도는 황금 풍뎅이와 똑같다. 굉장히 매력적인 것 같다.


 

순백 & 칠흑빛 아바타


순백, 칠흑빛 아바타 가격

순백 아바타 세트

칠흑빛 아바타 세트


12월 12일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와 함께 순백, 칠흑빛 아바타 세트가 같이 출시되었다. 크리스마스 패키지와는 다르게 순백, 칠흑빛 아바타는 상시 판매이다. 타입은 거래 가능과 거래 불가로 나뉘며 거래 가능은 19,800원 거래 불가는 720크리스탈로 구매 가능하다. 로스트아크의 거래 가능 개념은 착용 후에도 거래가 가능한 영구 거래 가능 형식이다. 반면 거래 불가는 착용 여부에 상관없이 구매 시부터 거래 불가이다.



론칭 아바타 다음으로 출시된 아바타이며 개인적으로 순백 & 칠흑빛 아바타가 굉장히 잘 나온 것 같다. 나오자마자 글쓴이는 마법사 순백 아바타 세트를 구매 했다. 게다가 순백 & 칠흑빛 아바타는 거래 가능과 불가로 나뉘어 거래 불가로 구매할 시 크리스탈 패키지를 이용해 거래 가능 세트보다 반값 이상 싸게 구매할 수 있다. 신규 탈 것인 눈꽃 사슴도 굉장히 매력적이어서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글쓴이는 이번 달 지출이 많아 구매할지 말지 고민 중이다. ㅜㅜ


2018/12/12 - [로스트아크/이벤트 소식] - 로스트아크 크리스마스 이벤트 아바타와 아크라시움 챙기자!!

2018/12/09 - [로스트아크/공략과 정보] - 로스트아크 일퀘로 카오스 던전 횟수 증가권 얻기

2018/12/05 - [로스트아크/커마] - 로스트아크 무도가 존예 커마 공유중!!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