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로스트아크 크리스마스 이벤트 아바타와 아크라시움 챙기자!! 본문

PC 게임/공략과 정보

로스트아크 크리스마스 이벤트 아바타와 아크라시움 챙기자!!

켜요 2018. 12. 12. 22:17
반응형

로스트아크 겨울맞이 이벤트

로스트아크에서 12월 12일부터 1월 2일까지 겨울맞이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일일 퀘스트를 통해 유리병에 담긴 눈꽃을 얻을 수 있는데 해당 아이템은 이벤트 전용 호감도 아이템이다. 이벤트 NPC인 눈꽃 사슴에게 선물해서 호감도를 높이거나 산타에게서 크리스마스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눈꽃 사슴의 호감도를 높이면 눈사람 변장 도구, 눈꽃 사슴 카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아바타 머리, 칭호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로스트아크 겨울맞이 이벤트


#로스트아크 #LOSTARK #크리스마스 #이벤트 #겨울맞이 이벤트



눈꽃 사슴의 크리스마스

눈꽃 사슴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은 18년 12월 12일부터 19년 1월 2일 정기 점검 전 까지 진행된다. 아이템 교환 기간은 거기서 일주일을 더 하면 된다.




눈꽃 사슴의 크리스마스 2


레온하트, 루테란 성, 창천, 슈테른, 베른 성에 산타 NPC가 있다. 이벤트 산타 상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크리스마스의 악몽' 퀘스트를 클리어 해야한다.




눈꽃 사슴의 크리스마스 3


크리스마스의 악몽 퀘스트를 완료하고 나면 산타 NPC에게서 '눈꽃 사슴에게 힘을'이라는 일일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클리어시 유리병에 담긴 눈꽃 3개를 얻을 수 있다.




눈꽃 사슴의 크리스마스 4


이벤트 기간 동안 정각마다 협동 퀘스트 '모두의 캐롤'이 진행된다. 협동 퀘스트를 클리어 하면 특별한 호감도 아이템과 장난감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들은 눈꽃 사슴의 호감도를 높이는데 사용된다.




눈꽃 사슴의 크리스마스 5


이벤트 일일 퀘스트와 협동 퀘스트를 통해 호감도 아이템을 모으고, 눈꽃 사슴의 호감도를 높여 특별한 아이템을 얻어보자. 아크라시움1, 머리 아바타, 칭호 등 여러가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협동 퀘스트를 빠트리지 말고 진행해 호감도를 더욱 더 빨리 올려보자.




눈꽃 사슴의 크리스마스 6


호감도 아이템은 산타 상점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폭죽, 변장 도구 등 이벤트 아이템을 교환 해보자.



겨울맞이 출석 이벤트

겨울맞이 출석 이벤트


1일차부터 20일차 까지 에포나 의로+1, 카오스 던전+1, 고급 생활 도구 세트, 배틀 아이템 상자 등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누적 출석 일수를 채우면 '고요한 밤의 아바타'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정식 오픈 이후 첫 공식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자. 그리고 저번 출석 이벤트때 잘못 받거나 받지 못했던 출석 아바타를 이번 기회에 챙겨가자. 출석 아바타 외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2018/12/11 - [로스트아크/공략과 정보] - 로스트아크 노토스섬 진행하고 섬의마음 2개 얻자!!

2018/12/09 - [로스트아크/공략과 정보] - 로스트아크 일퀘로 카오스 던전 횟수 증가권 얻기

2018/12/07 - [로스트아크/공략과 정보] - 로스트아크 도망자들의 마을 섬의마음은 어떻게 얻을까??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