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로스트아크 비키니 아일랜드 섬의마음을 얻어보자. 본문

PC 게임/공략과 정보

로스트아크 비키니 아일랜드 섬의마음을 얻어보자.

켜요 2018. 12. 16. 00:38
반응형

로스트아크 비키니 아일랜드 섬의마음 얻는법


이번에도 얻기 쉬운 섬의 마음 공략을 준비했다. 우선 비키니 아일랜드를 진행하기 위해선 해상낙원 페이토를 진행해야 한다. 대부분 대화와 상호 작용으로 퀘스트가 완료된다. 시간도 별로 소요되지 않고 어려움 없이 클리어 가능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하겠다.




비키니 아일랜드


#로스트아크 #LOSTARK #해상낙원 페이토 #비키니 아일랜드 #섬의 마음




괜찮아 지금 당장 떠나 


해상낙원 페이토


앞서 말했던 것처럼 해상낙원 페이토 퀘스트를 해야 하는데 베른 북부의 메인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고 슈테른에 방문하면 해당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베른 북부 메인 퀘스트를 꼭 모두 완료해야 한다는 게 핵심이다.




해상낙원 페이토 위치


슈테른에서 퀘스트를 받은 후 해상낙원 페이토로 가면 되는데 해상낙원 페이토의 위치는 애니츠에서 좌측으로 이동하면 된다. 가는 길이 헷갈린다면 월드맵에 검색 기능을 사용하자.




괜찮아 지금 당장 떠나


해상낙원 페이토에 도착하게 되면 모험 퀘스트가 이어진다. 간단한 상호작용과 대화만 하면 끝이니 계속 진행해주자.




괜찮아 지금 당장 떠나 2


맵 한 바퀴를 돌았을 뿐인데 벌써 퀘스트를 완료 시켜줬다. 솔직히 너무 꿀이다. ㅋㅋㅋㅋㅋ

해상낙원 페이토에도 섬의 마음 퀘스트가 따로 존재하는데 포효라는 감정 표현을 얻어야 한다. 포효는 검은 이빨 증표를 통해 구매하거나 카오스 던전에서 드랍한다. 최근에 카오스 던전에서 얻을 수 있게 되었는데 드랍률이 나쁘지 않은 편이어서 검은 이빨 증표는 이제 각인서를 구매하는데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해상낙원 페이토 섬의 마음을 얻는 방법은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꿈이 가득한 섬으로


비키니 아일랜드 방문


'괜찮아 지금 당장 떠나'라는 퀘스트를 마친 후 이제 대망의 비키니 아일랜드로 가야 한다. 이름부터 므훗한게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다. ㅋㅋㅋㅋ




비키니 아일랜드 위치


비키니 아일랜드의 위치는 루테란 동부에서 출발해서 위쪽으로 돌아 루테란 서부 위쪽에 위치한다. 글쓴이는 위치를 잘못 알아 작은 행운의 섬에 들렸다가 다시 돌아가는 길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주의하자.




in 비키니 아일랜드


드디어 비키니 아일랜드에 도착했다. 기대했던 것이랑은 조금 다른 분위기이지만 해상낙원 페이토랑 같이 약간 휴양지 느낌인 것 같다. 이제 모험 퀘스트를 진행해보자. 이번에도 간단한 상호 작용과 대화만 나누면 된다.




비키니 아일랜드 섬의마음


한 것도 없는데 끝~ 이번에도 섬의 마음 거저먹기를 성공했다. 쉬운 것만 모으고 있어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섬의 마음 모으는 재미가 있는 것 같다.



이 글 쓰는 시점에 글쓴이는 섬의 마음이 8개다. 7개만 더 모으면 드디어 서대륙 쪽의 정보도 알려줄 수 있을 것 같다. 아주 조~금 기대되는 부분이다. 얼른 섬의 마음 15개 모아서 다 같이 서대륙 진출하자!!!


2018/12/11 - [로스트아크/공략과 정보] - 로스트아크 노토스섬 진행하고 섬의마음 2개 얻자!!

2018/12/07 - [로스트아크/공략과 정보] - 로스트아크 도망자들의 마을 섬의마음은 어떻게 얻을까??

2018/12/01 - [로스트아크/공략과 정보] - 로스트아크 고요의섬 스킬포인트 물약, 섬의마음을 얻어보자.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