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요와 함께

검은사막 모바일 곧 다가올 '각성' 업데이트 미리 보자!! 본문

모바일 게임/공략과 정보

검은사막 모바일 곧 다가올 '각성' 업데이트 미리 보자!!

켜요 2018. 11. 30. 00:01
반응형

검은사막 모바일 '각성'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신규 시스템인 각성(전직)과 이용자의 편의를 위한 새로운 기능들을 12월 5일에 업데이트한다고 한다. 9월에 공개 했던 업데이트 예정이 드디어 진행 된다. 각성은 기존의 직업에서 주 무기, 스킬 등 모두 변화되어 완전히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나타내게 된다. 버서커, 윈드워커, 아크메이지, 디스트로이어, 랜서, 무극, 랜서, 다크니스, 천랑 등의 직업들이 기다리고 있다.



동영상 |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고 TVCF


기존 무기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계승 클래스'도 준비되어 있다. 각성과 동급의 클래스이며 계승 클래스도 따로 명칭을 가지게 된다. 각성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월드 경영'으로 영지 확장, 신규 지역 '사막'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검사 모바일 각성

이미지 | 검은사막 모바일 인벤


버서커는 대검을 사용해 묵직한 한방을, 윈드워커는 정령검을 통해 날렵하고 연소적인 공격을 한다. 랜서는 아주 큰 창을 주무기로 기동력은 여전하지만, 유려한 연계 스킬이 특징이다. 디스트로이어는 철장갑포로 폭파 공격 등 파워풀한 모습을 보인다. 무극은 넓은 범위로 적 전체를 공격하여 동양의 장수 느낌을 뽑아낸다. 리퍼는 낫을 이용해 예측하기 어려운 변칙적인 스킬을 사용한다. 다크니스는 베디안트를 통해 다양한 근접 공격을 펼치고 광역 원거리 마법 또한 사용할 수 있다. 천랑은 하늘봉을 사용하는데, 엄청난 속도와 타격 능력을 가지고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각성

이미지 | 검은사막 모바일 인벤


각성 클래스를 기획한 콘텐츠 파트장은 검은사막 모바일 유저분들의 피드백을 많이 보고 듣고 있다고 한다. 밸런스를 무너트리지 않는 선에서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할 생각이고, 각성 후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각성 클래스 소개

버서커


워리어 -> 버서커

주 무기는 검과 방패에서 대검으로 바뀐다. 각성한 워리어는 박력 있고 강력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대검은 넓은 범위 공격에 강한 공격을 가할 수 있으며, 자유자재로 무기를 전환하여 각 전투 상황에 최적화된 공격과 방어 기술을 구사한다.



윈드워커


레인저 -> 윈드워커

주 무기는 활에서 정령검으로 바뀐다. 카마실브의 힘이 깃든 정령검을 다룰 수 있게 된다. 활과는 다르게 근거리와 중거리에서 치명적인 공격을 할 수 있고, 다양하고 변칙적인 움직임으로 적진을 혼란시키고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아크메이지


위치 -> 아크메이지

주 무기는 지팡이에서 아드혼으로 바뀐다. 각성을 통해 땅과 번개의 결정체인 고르와 테트를 소환하여 넓은 범위와 재앙에 가까운 위력의 마법을 선보인다. 더불어 기술 시전 시간이 줄어들어 연속적인 마법 공격이 가능하다.



랜서


발키리 -> 랜서

주 무기는 검과 방패에서 랜시아로 바뀐다. 자신보다 거대한 창, 랜시아를 사용해 강력한 돌파력을 자랑하고 자신의 공격력과 방어 능력을 동시에 상승시킨다. 특징은 전장에서 적진을 붕괴시키며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점이다.



디스트로이어


자이언트 -> 디스트로이어

주 무기는 도끼에서 철장갑포로 바뀐다. 양손 도끼를 사용해 괴물로 불리는 자이언트는 각성 후 더욱 무서운 존재로 여겨진다. 넓은 범위와 높은 파괴력을 자랑한다.



무극


무사 -> 무극

주 무기는 도검에서 무신도로 바뀐다. 묵직한 연속 공격을 사용하며 주변의 적 전체를 공격하여 적진을 파괴한다. 빠른 이동기까지 가진 무사는 각성 후 진정한 무신으로 불릴 것이다.



다크니스


다크나이트 -> 다크니스

주 무기는 태도에서 베디안트로 바뀐다. 정령의 힘을 완벽하게 제어하며 태도, 베디안트의 환영검을 소환할 수 있게 된다. 다양한 근접 공격과 정령을 소멸시켜 얻은 기운으로 원거리 공격까지 가능해진다.



리퍼


소서러 -> 리퍼

주 무기는 부적에서 사신낫으로 바뀐다. 사신낫은 소서러의 흑마법과 합쳐져 적의 생명력을 흡수하고 어둠 속에 몸을 숨기며 치명상을 입힐 수 있다. 소서러를 본 적은 아무도 살아 돌아갈 수 없다고 전해진다.



천랑


금수랑 -> 천랑

주 무기는 소검에서 하늘봉으로 바뀐다. 흑랑과의 절묘한 연계와 민첩한 움직임으로 적의 급소리를 노린다. 기존보다 넓은 범위 공격으로 강해진 위력을 자랑한다. 강력하고 화려한 공격은 그녀가 흑랑의 진정한 주인이 되었음을 증명해준다.



오랜만에 이루어지는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유저들의 기대가 클 듯싶다. 과도한 과금 정책으로 평가가 안 좋은 지금 이미지를 회복할 수 있는 기회가 아닌가 한다. 아직까지도 검은사막 모바일의 그래픽은 정점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만큼 더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2018/10/27 - [모바일] - 에픽세븐 '전직' 시스템 드디어 나왔다! 10월 4주차 업데이트 정보

2018/11/09 - [PC] - 마지막RPG의 희망 '로스트아크' 플레이 해보았다.

2018/09/11 - [모바일] - 검은사막M 앞으로의 업데이트 전직 시스템 추가?


공유하기 링크
Comments